서울차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무교동낙지 조회 12회 작성일 2020-08-05 22:57:38 댓글 0

본문

차 없는 서울을 달려봅니다!! 서울 드라이브 더베스트랩

차 없는 서울을 달려봅니다!! 서울 드라이브 더베스트랩

이번에는 페라리 458 과 BMW M4 의 도심 주행 입니다.
처음 시도하는 상황이다보니 아쉬운 부분이 많이 있습니다.
다음편에서는 더욱 업그레이드 하겠습니다.
재미있게 봐주시고
어떻게 하면 더 좋겠다라는 의견도 많이 주세요^^
감사합니다.


음악
Sarang - My Love Ft. Joyce Lee (VIP Remix)

도와주신분들
핸즈코퍼레이션
고프로
비젼 나이키
Vanbrough
KMSA
D.Y. Kim : 이 영상은 봐도봐도 좋네요. 좋아요를 이제 눌러서 죄송합니다 ㅠ 앞으로 다른 차량으로도 부탁 드립니다!
김동주 : 힐링되었네요 저코스로 드라이브 해야겠어요 더베랩 화이팅
Jeu31 : 4:52 ㅋㅋㅋㅋ색상은 양스럽지만 깜빡이는 깜빡않지
Maze Life : 4:27 멋집니다..
Dawn McSeo : 공도에서 이렇게 운전하면 불법아닌가요? 아무리 차들이 많지 않다고 하지만...
서민혁 : 4:26 령해 행님 역시 생활드리프트 1인자 ㅋㅋㅋㅋㅋㅋㅋㅋ
김범 : 4:27 와진짜 미끄러지는건가 싶었는데 그대로 잡아돌리시네
조동현 : 이런 영상 좋네요.
문유나래 : 이게 배속 편집의 맛이로구만!
남다른초딩 : 좋당

공공 재건축, 5년간 5만 채 공급...서울시 입장 차 보여 / YTN

[앵커]
수도권 주택공급 대책의 핵심은 공공참여형 고밀 재건축 사업을 활성화하고 층수 제한도 50층으로 완화한다는 내용입니다.

이게 성공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조합 참여가 관건인데, 서울시까지 정부의 계획과 상당한 입장 차이를 보이면서 사업 추진에 난항이 예상됩니다.

백종규 기자의 보도입니다.

[기자]
서울 대표 재건축 단지인 은마아파트는 10년 넘게 사업 진행이 더뎠습니다.

초고층 재건축 사업을 추진했지만, 서울시의 반대를 넘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정부가 8·4 주택 공급 대책에서 조건부로 규제를 완화하기로 하면서, 기대감을 갖는 주민들도 있습니다.

[재건축 추진단지 주민 : 대부분 찬성할 거에요. 그동안 10여 년 동안 재건축이 이뤄지지 않았기 때문에….]

정부는 주민 동의가 3분의 2 이상이 되면 LH나 SH 등 공공기관이 참여해

재건축 사업을 진행하고 용적률을 300~500% 수준까지 완화하는 내용에 공공 고밀 재건축을 도입하기로 했습니다.

압구정 현대아파트나 잠실 주공 5단지의 경우에도 공공 고밀 재건축을 추진하겠다는 계획입니다.

정부 계획대로라면, 공공참여형 고밀 재건축의 경우 층수 제한도 기존 35층에서 50층까지로 완화하기로 했는데, 서울 주택 층수제한이 풀리면서 한강 변에 고밀 재건축이 가능하게 됐습니다.

대신 기존 가구 수보다 주택이 늘면 정부는 증가한 용적률의 50~70%는 기부채납으로 환수해

무주택가구나 신혼부부 등의 공공분양에 50%를, 나머지 50%는 장기공공임대로 활용할 예정입니다.

정부는 이 방식으로 5만 가구 이상의 주택을 공급할 계획인데, 주민들 사이에서는 재건축을 통해 수익을 낼 수 있는지를 두고 의견이 분분합니다.

[재건축 추진단지 주민 : 재건축을 했을 경우에 초과 이익을 얼마나 환수해갈지 그게 문제죠. 선뜻 대답이 안 나올 거 같아요.]

조합 참여가 관건인데, 정부는 재건축 단지의 20% 정도가 참여할 것이라고 내다봤지만,

이는 목표일 뿐 계획이 구체화 되지 않았습니다.

[권대중 / 명지대 부동산학과 교수 : 개발 이익에 대해서 최대 90%까지 환수하겠다고 했기 때문에 조합원들이 과연 여기에 응할지가 최대 숙제로 남을 수 있습니다.]

또 서울시가 공공 재건축과 층수 완화와 관련한 세부 사항에 대해 정부 발표와 상당한 이견을 내놓으면서 사업 시작도 전에 파열음이 나온다는 평가도 있습니다.

YTN 백종규[jongkyu87@ytn.co.kr]입니다.

▶ 기사 원문 : https://www.ytn.co.kr/_ln/0102_202008042222150391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social@ytn.co.kr, #2424

▣ YTN 유튜브 채널 구독 : http://goo.gl/Ytb5SZ

ⓒ YTN \u0026 YTN PLUS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그러게어쩌다가 : 은마는 상징물
은마가 대박나면
딴댄 답없음
노을진창가 : 5년?  1년 반이나 신경쓰지~!   ㅋ
불방망 : 90%환수해간다고? 재건축하지말고 그냥 노후아파트에서 살아야겠다 무너질 때까지 살아야겠어~
강원 : 누가동의할까 미친정부 머리없는 짐승
거룩한자 : 잠 27:3 돌은 무겁고 모래도 무게가 있으나 어리석은 자의 진노는 그 둘보다 무거우니라. 세상의 진리는 성경두루마리책 이것만이 진리다 살길이다  세상의 구라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개구라 생각좀허고살자
세상의 구라 우주과학 교과서 개구라
언론 정부 종교 모두 다 개구라 생각좀허고살자 뇌없냐 뇌있는자는찿자봐라 없씀그냥 살던대로 속고살던가 답답허이들세상의 구라 1우주과학 구라 2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구라 돼지 도안걸려 언론정부 구라 세계 학교있는곳 모두 일루미나티 장학됐다 세상진리는 성경두루마리책 이것만이 진리다 성경두루마리책 우리가 왜속고 속이는지 답이다있다 찾자라 그럼찾즐거이요 한국 여권 666짐승이다 666가라지     태극기 집회 촛불 집회 둘다 666가라지 다 태극기 만들때 일루미나티가라지들한테 장학됐다 우주과학 교과서 개구라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개구라 코로나 선포국이다 넘어간거다 세상진리는 성경두루마리책 이것만이 진리이다 뇌있는자는찾자봐라 단한명이라도 창조주 예수님를찾길바래
미스로라 : 강북을 강남처럼지역균형발전시켜서
강남가격을분산시키고
서울의전지역을 개발해서다같이
잘사는winwin정책을 시켜야합니다
35년간강남을개발했다면
앞으로35년은 강북을개발해야 형평성에 맞는정책입니다!
강북의 열악한지역부터 개발시켜서 강북도 균형발전시켜서 지역간의갈등도해소시켜서 서민들에게
정부의부동산신뢰도회복
하는것이최상정책입니다!
용적률을 높여서 이익을환수하는것은 부실공사도 우려되고 기존의천장도 너무낮고 방음시설도 형편없는데 면밀히검토하고 발표해주세요!
그리고 건설업체도 이익만을생각하고 기존방식대로 싱크대도 높이지않고 필요이상작은방들이많고 천장이낮고 방음도 문제 입니다!
현재 2인가구들에게도 기존아파트식디자인은 별로실효성이없어서 답답합니다 건설업체가 오직 이익만을위한기존방식의설계도 보완할필요가 있습니다여론조사가 최상입니다!
Jerry Park : 여기 10년 살다가 정신 나갈 것 같았음 ㅋㅋ 주차부터 수도시설까지 막장 오브 막장
미스로라 : 지금재건축환수이익을 신혼부부나 임대주택건설로 전향하는것은 좋은정책이지만 최근5년안에 갭투자해서 10억이상수익을본부동산투기꾼들에게도 세금폭탄환수해서 서민들분양에 재투자해야합니다
기존에 부동산투기꾼들은 버젓이 수익을챙기고 현재 재건축하려는사람들에게 세금환수하는것도 형평성에 맞지않습니다!
하기상재건축으로인해서 강남4군지8군지 아파트가격이 터무니수십억씩오른지역은 세금환수가 타당합니다!
하지만 대치동삼성이나서초 반포 잠실 주공장미아파트
압구정지역등 10억이상수익을 챙긴사람들에게도세금폭탄을해야 형평성에 맞는정책입니다!
Enkidu : 미친 은마 재건축 한다고 한지 ........재건축한다고 해서 가격만 계속 올린 케이스...재건축도 기간(재건축 발표하고 2~3년 안에 공사 시작)을 딱 정해서 해야 된다고 봅니다. 그것도 짧게.... 재건축을 이용해 오랫동안 가격을 올린 아파트 강남에 너무 많음..
정현영 : 옴마야 비싸지겠다
옴마야 현대아파트

80년대 서울에서 외제차

미군부대 근처에 가면 특히나 많았던 외제차들..
Su Hyun Kim : 인천 0다 2014...

2014 아시안게임을 은근히 예언했던 느낌?
서물병자리 : 볼보차는 대충 얼마였을까
papitorico Kim : 외제차도 다 똥차같다 ㅋㅋ
남하종철 : 사이사이 광고 디립게 나오네
광고 나오는 것 불매
정태진 : 도요타 크라운차가 한국에 있었다니 몰랐네요 예전에 중국.홍콩영화 1995년 작품 왕정감독 이연걸의 탈출에서 본적 있어요
토지금고 : 저시절 로얄싸롱이 서울아파트 한채값이였는데...넘비쌋지 차값이..,
하이트 : 외제차가 아니고 그랜저만 있었어도 정말 대단했음~
사계절봄 여름 가을 겨울 : 나는 큰트럭만 옆으로지나가도 무섭네요
이지카페 /easy cafe : 서울1 s는 미군차인가?
외제차라는 표시인가?
캐간지 : 1:10 화물차랑 승용차 주차보소

... 

#서울차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33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cnu.daejeon.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