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프라이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짱깨 조회 4회 작성일 2020-08-02 10:46:46 댓글 0

본문

기아 더뉴 프라이드 1.4 신형 시승기! 첫차 고민 끝! 여자 시점 주행 리뷰~ kia rio pride

기아 더뉴 프라이드 신형 1.4 시승기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프라이드는 베타 시절부터 추억이 모락모락~ 많은 역사적인 소형차죠!
더뉴프라이드 해치백은 우리나라에서는 이제 역사의 한켠으로 사라졌지만,
해외시장에서는 아직도 현역이고, 중고 시장에서는
아직도 엄마차의 대명사로써 추억을 만들어 주고 있답니다^^

신형/구형 차종 가리지 않고 리뷰하는
자동차 비전문가 20대 여성 카리뷰어
『홍시』의 내맘대로 자동차 리뷰 채널 ♥

본 영상은 표준 라이센스를 적용받고 있습니다.
Graphic : https://www.velosofy.com/template/intro-template-118
Created by : https://www.youtube.com/channel/UCVYafthdjlh3d9D4OBQgM7Q
Music provided by NoCopyrightSounds.
Track Info.1 : Distrion \u0026 Alex Skrindo - Lightning [NCS Release]

Track Info.2 : Itro \u0026 Kontinuum - Alive [NCS Release]


#더뉴프라이드#기아프라이드#프라이드시승기
중고차보는계정 : 아 이거 프라이드구나 난또 왠모닝이 커졌나했네
SEOK SANG : 영상 재밌게 봤어요~ ^^
H K : 홍시 안좋아하는데 홍시 먹고싶다~~
그나저나 홍시누나 목소리 완전 섹시해 사랑해~~
쿠주KUJU : 여성 첫차로 쏘울과 프라이드 둘중에 고민인데요! 언니라면 어떤 차로 선택하실 건가용?.?♥️
Сергей Топтун : Класс!
시호TV : 프라이드는 1세대가 레전드입니다?ㅎㅎㅎㅎ 리뷰한번 해주셔요
방랑시인 : 너무 잘봤습니다^^
예쁘시고 또 덕분에 차구경
잘했습니다
엄마차로 레이랑 프라이드 고민중이에요 ㅋ
장옥희 : 삼성 클리오 구입할라했는데 ㅡ단종이라내요
고민중
정부영 : 회사에서 소리 없이 영상 보는데 소리 없어도 표정에서 엑센트가 느껴져서 재밌어요
예수 사랑 여기에 : 근데 광고하고 안 산다는 사람 처음 봄 ㅋㅋㅋ

기아 프라이드 해치백 1인칭 주행영상 KIA PRIDE POV Drive

구독과 좋아요는 큰 힘이 됩니다
1인칭 운전, 1인칭 주행
짱구는옷말려 : 엑센트와 비교해서 뭐가 더 좋나요?
한사랑 : 준중형차K3 어때요?
쫄기김 : 저도 08년식 가솔린 프라이드 타는데 연비는 얼마나 나오시나요
장민 : 레이보다작은데 왜소형차임?
mk kim : 우왕 이거 뭐라고 재밌네요 ㅋㅋㅋ
병달Tv BmoonTv : 잘뵜습니다~^^
James : 차량 외관 둘러보는것, 시동거는것, 콘솔박스 및 기능조작, 출발, 주행 영상 정말 감사합니다!!
보통 주행기 영상보면 고속도로에서 달리는것밖에 안보여주는데 틈을 놓치지않고 세세하게 보여주셔서 해당 차량에 대한 궁금증이 해결되었어요ㅎㅎ
권영빈 : 프라이드 전방시야도안좋고 무튼 다 안좋아요 ㅠ
이희기 : 스파크랑 프라이드 해치백 유지비 차이 많이 날까요?
박종혁 : 이런 느낌의 영상은 외국영상 밖에 없었는데 뭔가 새롭고 좋네요ㅎ

[중고차입고]올뉴프라이드 프레스티지 완전무사고 중고차 소개합니다/ 경차가 너무 작아 고민이라면 올뉴프라이드!

중고차상담
전화 010-5176-0710
카톡 kakadu90
#올뉴프라이드#올뉴프라이드중고#올뉴프라이드중고차#중고차
#중고차추천
H Do : 비슷한 가격대에 비슷한 매물 있을까요
김대각 : Gdi 엔진은 고질병이 엔진에 카본이 생겨 결국 엔진을 통채로 갈든지 엔진 보링을 해야 됩니다
아니면 엔진 연소실 피스톤에 카본청소와 흡기 밸브에도 카본 청소를 해야 됩니다 않하면 엔진 보링이나 엔진을 통채로 교체 해야 됩니다
엔진 카본제거 크리닝 하는데
비용이 대략 50만원 정도 듭니다
NMO & NoLimits 2 : 저거 뒷자리로 타봤는데 조금 좁은데 C클래스 비슷하네요
김지영 : 경제성과 편의성,
경차보다 월등한 주행 성능
따진다면 올뉴프라이드 해치백
강추 합니다.
디자인도 예쁘고 주차하기도
편하고 독신 남성이나 여성이
타고 다니기에 흠잡을게 별로
없는 차입니다.
차량 희소 가치또한 즐거움을
더해주죠.
김지연 : 올뉴프라이드 5만키로 이내 깨끗하고 관리잘된차 추천해주세용
010 9662 3638
김지연 : 맘에 드네 팔렸나요
Man Chem : 금액이얼마나될까여
소심한취객 : 요기는 조은 차량만 있나봐요

... 

#현대프라이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42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cnu.daejeon.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