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체크팬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파워블로거냥 조회 9회 작성일 2020-09-24 18:49:42 댓글 0

본문

아무도 알려주지않는 롤업 꿀팁 & 화이트팬츠 코디

#화이트팬츠코디 #롤업하는법 #반바지코디

*중복되는 상품은 한번만 기재했습니다. 참고해주세요

LOOK 1

블랙 민소매 T - 자라
화이트 3부 팬츠 - 하이드하이
https://m.smartstore.naver.com/hidehi/products/4966709688
블랙 벨트 - IRO (품절)
블랙 쪼리 샌들 -키에레이
http://m.chielei.com/product/fluffy-zori-heel-c0s11bk/434/category/44/display/1/

LOOK 2

블랙 자켓 - 룩넌
https://a-bly.com/app/goods/961835

LOOK 3

네이비 셔츠 - EAAH
https://onthelook.co.kr/aci/style_s_talker/6987

LOOK 4

화이트 팬츠 - 하이드하이
https://m.smartstore.naver.com/hidehi/products/4992208152
블랙 슬리퍼 - 애프터먼데이
https://a-bly.com/app/goods/916676

LOOK 5

베이지 나시 - 로에일
https://m.wconcept.co.kr/Product/300958794
블랙 벨트 - IRO (품절)
블랙 슬리퍼 - 애프터먼데이
https://a-bly.com/app/goods/916676
목걸이-디엘핀 http://m.d-elfin.com/

LOOK 6

브라운 벨트 - 마시모두띠 (품절)
브라운 샌들 - 소장품(품절)

LOOK 7

린넨 자켓 - 그랩
http://g-r-a-b.com/product/cutting-linen-crop-jacket/6286/
화이트 미니 백 - 플레이노모어
https://m.smartstore.naver.com/playnomore/products/4299605779

LOOK 8

선글라스 - 퍼블리비컨
블랙 힐 - 소장품 (구매정보 없음)

LOOK 9

오프숄더 - 자라 (품절)
벨트 - 블랙 벨트 - IRO (품절)
벨트2 - 앤아더스토리지 (품절)
블랙 힐 - 소장품 (구매정보 없음)


LOOK 10

화이트 원피스 - 슬로우무브
https://www.slowmove.net/product/square-lace-dress-white/545/category/100/display/1/
블랙 버킷햇 -화이트샌즈
http://m.whitesands.co.kr/product/코로나-종식-기원-이벤트-긴급-코로나-바이러스-예방-c-19-디버킷/1097/category/70/display/1/
블랙 가방 - 오소이
http://osoi.co.kr/product/over-ring-black/769/category/42/display/1/
화이트 팬츠 - 하이드하이
https://m.smartstore.naver.com/hidehi/products/4992208152
블랙 슬리퍼 - 애프터먼데이
https://a-bly.com/app/goods/916676


---
비지니스 문의 :
fashioncolumntv@gmail.com

(c) 콘텐츠에 대한 저작권은 '옆집언니 최실장'에게 있습니다.
Aman Thks : 비율이 맞는지요
박지랭 : 흰 린넨바지를 입을때 속옷이 비치면 뭘입어야될까요 집에는 검정 속옷밖에앖는데..
목진윤_Jinny : 저한테 맞춤형정보입니다
1200 L : 3:06 접어서 롤업
3:26 실삔으로 고정
강정숙 : 좋아요~~~
조우리 : 네이비 린넨 셔츠 아랫단추 풀러 입으셨을때
허리뒷쪽에 어떤 트릭?을 하셨나유?~
저는 단추 풀러봤자 아랫쪽이 벌어지지 않아
효과가 없던디 ㅠ
Minimalist Min : 하얀 바지를 롤업하고 힐을 신으실때 느낌이 확 달라졌네요! 이뻐요 ㅠ
샤샤샥 : 실장님은 늘 용기를 주십니다.
김현미 : 역시나 고급미 낭낭...
ᄀᄆᄌ : 오..실핀으로 잡아주는거 너무 유용한것같아요! 마침 접어도 접어도 계속 흘러내리는 셔츠가 있는데 한번 도전해봐야겠네요

여름 코디 만능아이템 화이트,아이보리 팬츠 4가지추천&코디방버ㅂ

─────────더보기란──────────
(해당 영상은 협찬 및 ppl과 관련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핔 사이트는 제가 만든 인플루언서와 브랜드를 연결해주는 커머스이자 제가 착용한 제품을 쉽게 볼수 있게 정리한 사이트입니다.

핔에 입점한 브랜드 제품을 구입을 하게되면 소정의 수수료가 커머스와 인플루언서에게 분배 되는 구조입니다!! 입점하지 않은 브랜드는 사이트로 바로 연결해드립니다!! 이용에 참고해주세요
*최저가 제품 정리 링크
https://pickk.one/reviews/211
───────────────────────────
패션 관련 궁금한점은 아래 카페로 남겨주세용~
네이버 카페 https://cafe.naver.com/kkangstylist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dh_visual/
비즈니스메일 dhvisual@naver.com
깡스타일리스트 : *최저가 제품 정리 링크
https://pickk.one/reviews/211
조우상 : 형 레가시 슬렉스는 허벅지가 좀 남게 입는게 좋을까요??아니면 딱 맞게 입는게 좋을까요??
강동우 : 레가시 슬랙스 입으실때 보통 속옷 색상 어떤거로 입으시나요??
김지훈 : 레가시 슬랙스 사이즈 48이면 다른 바지 사이즈 32랑 비슷한가용??
1 : 방버ㅂㅋㅋㅋㅋㅋㅋㅋ
이현파 : 소개해주신 옷 중에 제가 요즘 즐겨 입는 비슬로우 와이드 슬랙스가 있어서 반가웠네요 ㅋㅋㅋ 비슬로우 옷은 언제 입어도 만족스럽습니다. 저는 저 바지에다가 전에 깡님이 추천해주신 이에스엔 아보카도 색 티셔츠를 매치해서 입어봤어요.
강냉이 : 들어가서 바지를 구매 했는데 구매 내역을 어떻게 확인하죠??
밸런싱 : 허벅돼들은 흰바지는 포기해야겠죠..?
DONG MIN KIM : 비슬로우에 버킷햇 정보좀알려주세요!!!!!ㅠㅠ
최윤영 : 깡님 8월에 입기에는 전부 너무 덥겠죠...?

요즘 핫 한 크림컬러 팬츠 코디 & 가격대별브랜드 추천 (feat. 유니클로,유니폼브릿지,리바이스 ..)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dh_visual/


첼시부츠 : 손신발
성윤조 : 학생들이 어떻게 입어야할지 추천 부탁드립니다! 구두나 부츠같은건 좀 부담되네요 ㅜㅜ
멜요망스 : 톤 다운된 주황색 셔츠 정보 알고 싶어요 ㅜ.ㅜ
PIGS BLUE : 크림진 인 경우 롤업이 낫나요? 수선이 낫나요? 키가 작아서 샀긴 샀는데 고민입니다.
한태규 : 크림진 처음사면 와이드가 나을까요 테이퍼드가 나을까요ㅠㅠ esn이랑 유니폼브릿지 중에 매우 고민 즁..
김태현 : 깡님 추천으로 ESN 샀는데 원단 두껍고 소재가 약간 골뎅비스무리한 소재라 별로였어요ㅠㅠ 바로 반품 ㅜㅜ
이경엽 : 크림진이 크림색깔 데님인가요?
치프 : 이분은 다른 어그로나 미사어구없이 알짜정보들만 줘서 너무 좋네요 하나하나 영상보면서 배워가고 있습니다
ᅡᅩᅳ : 확김에 산 바지여서 옷을 못입는 제가 어떻게 코디를 해야할지 불안했는데 덕분에 안심했네요 구독누르고 가요!
꿈꿈 : 바지에 회색니트 괜찮을까요? 연한(?) 회색이요..
선후 : 형광 컬러에는 어떤게 있고 주황색은 형광컬러 아닌가요 ??

... 

#화이트체크팬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75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cnu.daejeon.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