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료MP3다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영덕대게 조회 3회 작성일 2020-09-23 06:48:46 댓글 0

본문

유튜브 배경 음악 어디서 다운 받아야할까? (다운로드 사이트 유료 무료 총 7 곳 완전정리 음악 저작권)

#유튜브음원 #유튜브배경음악 #영상음악

오늘은 무료 유료 음원싸이트 총 7가지
완전분석을 해보았습니다.

무료
유튜브 라이브러리
1:37 ncs채널
3:08 사운드클라우드
유료
4:00 사운드스트라이프
5:25 뮤직베드
7:10 에피데믹 사운드
9:32 아트리스트

무료
1.
유튜브 자체 음악
저작권을 써야하는 음악과
표기하지않아도 되는 음악이 있음 .
많이 들어봤던 음악이고
처음에 시작할때 가볍게 쓰기 좋지만
단순하고 음악사운드나 음악스타일 편차가 크다.
개그 유튜브나 어린이 유튜브라면
쓸만한 음악이 좀 있습니다.


2.
NCS 채널
https://www.youtube.com/user/NoCopyrightSounds
카피라이트가 없는 음악
강한 전자음악위주
배그게임이나 게임채널에서 들어봤을만한 음악들 다수 포진
다양한 상황에 적용하기는 어려움
노 카피 라이트 채널을 보면 됨
ncs라고 나오는 채널 다른곳은 신뢰하지마세요
- 2:13초 신뢰하면 안되는이유

3.사운드 클라우드 찾아보기
https://soundcloud.com/
저작권자와협의해서 쓸수있으나
언제 앨범낼지 음원을 등록할지 모름 .
찾는 시간이 많이 걸림

유료 배경음악 싸이트

1
사운드 스트라이프
한달 구독료는
보통 유튜버는 11달러
스템받을려면 21달러
약 4000곡
곡당 구입 존재함
(곡당으로 구입할시에는
구독이 끝나도 계속 쓸 수 있다는 의미 )

2
뮤직베드
음악상태는 좋음
정액제
한달 구독료는
개인 9달러 광고 받거나
음악을 사용한 동영상으로
광고돌리려면 20달러 (바이럴 광고를 뜻하는듯함)
다양한 요금제와
다양한 사용범위를 제시하기 때문에
정확한 확인이후에 사용 권함.

3
에피데믹사운드
에픽한 음악들이 많다
트랙별로 스템 파일을 제공
개인은 한달 15달러 상업용
프리랜서 한달에 49달러
기간끝나면 쓰면 안됨
특이하게 한 개의 유튜브 채널
한 개의 인스타 한 개의 페북 등록해서
거기에서만 쓸수있음.
https://www.epidemicsound.com/referral/4vhbas/
(이링크로 구독하시면
저에게도 한달의 행복한 무료 이용기간이 생깁니다)


4.
아트리스트
가장 추천함 !
약 3만곡
연단위 결제
음악과 효과음 299달러
효과음만 150달러
음악만 199달러
저작권 무제한 상업용 사용가능
한번 다운 받은 파일 영원히 사용가능
내가 고용된 프로젝트에서 써도 가능
https://www.epidemicsound.com/referral/4vhbas/
(이링크로 구독하시면
두달을 추가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더불어 저에게 두달의 행복한 무료 이용기간이 생깁니다
유후 ~! )

유튜브음악, 무료로 다운받는 방법

유튜브음악, 무료로 다운받는 방법
LO NU : 진짜 감사합니다!!
제가 못다운받는 노래를 여기서 다운
받을수있네요ㅠㅠ
구독이랑 좋아요 누르러갑니다!!
좋은영상감사합니다~~!
임병영 : 음악무료다운로드받는방법ㆍ갈ㅡ쳐주세요
원스66 : ㅠㅠ 이제 119remix를 겜,공부하면서 들을수있게됬어요 감사합니다^^
젤링찍찍ˇ : 엄... ㅎㅎ
J Kim : 와 감사합니다
YouTube KenZo : 좋은정보 감사하고 원하는 노래 다운받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아요 누를게요^^
YouTube KenZo : 감사합니다
GastonSoft : 안녕하세요? 스텔라브라우저 개발자입니다. 제가 만든 앱의 사용법을 멋지게 강의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그런데 원스토어 설치에 강의 시간 절반을 할애하시는 것이 안타까워서 링크 한개 남길께요. 구글에서 "스텔라브라우저" 검색하면 나오는 링크인데요. 원스토어 같이 설치형이 아니라 웹에서 바로 받아서 설치가 가능하고요. 무엇보다 제가 직접 업데이트를 관리하기 때문에 믿을 수 있어요. https://stellar-browser.kr.uptodown.com/android
카페라떼 : 정말 설명처럼 간단하게 빠르게 됩니다.
추천 꾹 누르고 갑니다!! 진짜 대박입니다.
반도윤 : 감사합니다!!

누구나 쉽게~ 유튜브 음원을 추출하자~

#유튜브음원 #음원추출 #mp3 #4k #4K download
*유튜브 [화학쌤의 일상~] (무료)구독하기 : http://gg.gg/j2hv4
저작권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사용합니다.
필요에 의해 유튜브 영상이나 음원을 추출할 때가 있습니다. 각 종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앱을 사용할 시 과도한 광고와 악성코드에 노출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시면 쾌적하고 간단하게 음원을 추출할 수 있습니다.
패자는카운터로 : 알려주신 프로그램으로 다운받았는데요 받았더니 파일명이 알송mp3파일로 되어있는데 20곡이 한곡의 파일로 뭉쳐있네요 물론 압축파일은아니고 노래들을때보니 한곡끝나면 바로 다른곡으로 넘어가는 식입니다 이걸 어떻게 일반 mp3파일로 분활이 가능한가요? 차량용오디오로 들을려고 했더니 파일을찾지를 못하네요 일반mp3파일은 정상출력이 되는데 다운파일은 못읽어요 ㅠㅠ
학생10418곽용욱 : 우리 정보쌤 클로바 목소리 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PTSD..
YouTube사디 : 음악을 추출하고 유튜브에 쓰면 저작권이 걸리나요?
뿌우 : AI소리들으면 온라인학습만 생각난ㄷ..
1월21일 띠하 : 진짜 고맙습니다..내일 올릴때 브금 유튜브에서 다운받고 싶었는데..드디어 찾았네여ㅜ
유튜브빰륭 ppamlyung : 음 매드무비에 음악을 넣을려고 했는데 영상으로 다운로드 이여서 안넣어 지네요
이수현 : 안녕하세요~
에이아이선생님이에요~
오늘에볼것은켁....
junocean1 : 잘보고 가요
유니Yuni : 어렵당 ㅠ
최우혁 : 좋은 정보 쉬운 설명 감사합니다~ ^^

... 

#유료MP3다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76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cnu.daejeon.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