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성공사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귀요민 조회 3회 작성일 2020-09-19 06:43:01 댓글 0

본문

위기를 기회로 만드는 영업전략

지금 코로나의 공포로 온 나라가 멈춰있는 것 같습니다.
건강에 관련된 문제이고 감염의 문제이기 때문에 매우 민감한 문제입니다
하지만 언젠간 이 공포와 바이러스는 곧 사라질테고
우리는 언제 그랬냐는 듯 일상으로 돌아갈겁니다.
그때 이 위기를 현명히 넘긴 사람들은 기회가 되어
더 높게 올라갈 것이고
지금 이 위기를 위기로 끝낸 사람들은 일상이 돌아왔을때는
기존 보다 훨씬 더 잔인하고 고통스러운 세상을 살아야겠죠

대면이 안된다면 비대면으로 그리고 온라인으로,
지금 각종 기부와 봉사활동으로 이 위기를 기회로 만드는 사람들은
계속해서 생겨나고 있습니다.

우리 모두 지금 이 위기를 기회로 바꾸기 위해 모두 최선을 다합시다
아자아자~!!


#코로나 #위기를기회로 #만드는방법


세일즈/자기계발 분야 3권의 책을 출간한
베스트셀러 작가이자, 한국 세일즈 성공학 협회 대표를 맡고 있는
'안규호 대장'이 궁금하시다면?

▶ 구독 https://bit.ly/2XXwD4V
▶ 공식카페 : https://cafe.naver.com/cloud505
▶ SNS : http://bitly.kr/WB2ltGh
진재한 : 뭐 어쩔수 없잖아.. 반성합니다 ㅠㅠ 위기를 기회로!
LUNA KIM : 위기가 곧 기회다. 라는걸 지금 딱 캐치하고 움직일때였네요!
G-성수 : 정말 자포자기하고 싶은 마음 굴뚝 같았죠! 대장님의 주옥같은 말씀대로 위기를 기회삼아 내일도 죽어라 달려보겠습니다! 대장님 싸랑해요~❤️비가 넘나 오네요!
김희은 : 영업은 발이 아닌 머리로 하는 게 맞는 거 같아요. 확실히~~
Olivia Park : 오늘도 기회를 내것이 될 수 있게 준비하는 하루 보내겠습니다. 늘 감사합니다!
박지영 : 위기를 기회로 !!!!!
김보마 : 오늘도좋은말씀감사합니다.
위기를 기회로 만들수있다.
생각의전환을 통해 기회를찾고
그안에서도 성과를내고 성공한다면
못할것이 없을거같네요
캉스스피치.강병훈. : 비가 내릴 때는 우산을 팔고
해가 뜨거울 때는 양산을 팔자.

어떠한 위기 속에서도 기회를 찾아내는 사람이 되자.
성공비타민 : 오너=부리는것이아닌ᆞ 위기를ᆞ 기회로
김휘연 : 위기를 기회로 만드는 ..역시 안대장님 멋지세요!

[영업, 열정이 이긴다] 1 하루 30.30.30 수칙을 지켜라

본 영상의 저작권은 [현대경제연구원 CreativeTV]에게 있으며, 에어클래스에 업로드된 샘플 동영상입니다.
관련 영상 더보기 : https://www.airklass.com/k/DHN9KCD

현대그룹 소속 국내 최고 민간연구기관인 현대경제연구원이 선보이는 비지니스 리더들을 위한 필수 강의!

강의소개:
위기를 기회로 변화시키는 승부전략! 세일즈의 달인이 전하는 열정의 성공법칙을 배워볼 수 있습니다.
엄영석 : 80년대 영업 요즘 저렇게 자기 라이프생활도 없이 일하는 사람이 누가 있을까 당시 다들어와야 퇴근이라했는데 저분때문에 가족들과 있어야 할시간에 피해를 본사람 . 저런 마인드는 개인장사해야함
임진표 : .....요즘이랑은 조금 안맞는 영업
starlit : 좋은 내용 감사합니다.
그런데 배경음악이 너무커서 시끄럽고 말씀도 잘 안들려요. 집중이나 기억에 방해를 주네요

마케팅에서 100% 성공하는 법 | 김민철 야나두 대표 | 마케팅 마케터 여행 홍보 추천 강의 강연 | 세바시 930회

✻ 김민철 강연자의 강연 섭외는 세바시 홈페이지로 문의주세요! ☞https://sebasi.co.kr/speaker/6
[세바시] 구독하기 : http://bit.ly/2odEydm
✻ 종모양 알림 설정 누르셔야 알람이 갑니다 :)
✻ 세바시 페이스북 페이지 | http://www.facebook.com/sebasi15

✻ 강연자의 강연 소개 : 마케팅이란 무엇일까요? 저는 “트렌드를 조사하여 소비자 니즈를 파악하고, 그들이 필요로 하는 것을 제공해 필요한 감동을 선사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궁극적으론 ‘브랜드’의 드라마를 만드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 일련의 과정은 ‘여행’과 꼭 닮았습니다. 2018년 3월, 야나두 전 직원과 함께 오사카 워크숍을 떠났습니다. 여행을 통해 마케팅 개념을 체험하기 위함이었습니다. 대체 마케팅과 여행은 무슨 연관이 있을까요? 어떻게 하면 마케팅 고수가 될 수 있는 걸까요? 그 비법을 공개합니다. “야, 너두 마케팅 고수가 될 수 있어!”

✻ 세바시 홈페이지에서 강연회와 연사들의 다양한 강의를 만나보세요! ☞ http://www.sebasi.co.kr

세바시 페이스북 페이지 | http://www.facebook.com/sebasi15
세바시 인스타그램 | http://www.instagram.com/sebasi15/
세바시 카카오스토리 | http://story.kakao.com/ch/sebasi
세바시 문의전화 | 02-2652-2102

✻ 세바시 강연 콘텐츠의 저작권은 ‘(주)세상을바꾸는시간15분’에 있습니다. 영상 및 오디오의 불법 다운로드 및 재업로드, 재가공 등의 행위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세종대왕 : change your words. change your world. 당신의 말을 바꿔라 당신의 세상을 변화시켜라.
2123오승근 : 이 강연을 보고 소비자 수용 곡선의 계층간 넘어가는 가로막는 캐즘이 존재하고 그것을 야나두에서는 확산시키는 여러 솔루션들로 넘었다는것을 새롭게 알게됬습니다. 앞서 나왔던 4P mix마케팅이 우리의 실생활에서 혼자 여행을 계획하는 모션으로도 쉽게 이해할수있는 강연을 해주시고 마지막에 '마케팅은 삶을 풍요롭게 한다'는 말를 해주신 '김민철 야나두 대표'님과 15분의 알찬 강연을 기획하신 '세바시 강연'체널에 감사드립니다. 짧은 강연 이였지만 마케팅은 과장 광고를 하는 것이 아니라는 생각을 갖게 되었습니다. 마케팅을 하기 위해서 강력한 홍보 이외에도 상품기획부터 가격, 유통을 우선시 생각하여 과장 없고 구간 없는 마케팅 직업을 가지려고 노력하겠습니다.
구독 안하면 프사 미래 딸 Covers song : 그냥 잠시 시간나시면 한번씩들 링크 들가셔서 구경만 해주세용
홍보입니다.

텐핑 CEO가 말하는 '내가 텐핑을 만든 이유'
자세히 보기 : @t
윤성TV : 멋진 강의 감사합니다
Mark Seo : 제품개발단계부터 마케터가 참여해야되는게 맞죠. 그게 안되고 주먹구구식 홍보만 하라고하니 제품과 광고 톤앤매너도 안맞고 엉망이되는 케이스가 많은듯하네요.
joe kim : 서비스 출시 전 마케팅을 기획하여 준비하는중에 이걸 보고 몇가지 인사이트를 얻어 보다 디테일한 차기 전략을 수립할수 있었습니다 :) 감사합니다
퓨리스킨led마스크 : 100%성공하는 법~!!
제목에 클릭 안할수가 없었네요.
100%는 아니었지만 도움은 많이 되었습니다.
찌닝찌니 : 4p
상품가격유통 홍보 이게 마케팅
장교수TV, JangProfessorTV : 좋은 강의 잘 봤습니다 한층 마케팅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진 것 같네요 감사합니다!
Da ve : 여행은 눈뜨고 꿈꾸는 것이야

... 

#영업성공사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75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cnu.daejeon.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