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루나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소설을써라 조회 13회 작성일 2020-09-18 18:47:06 댓글 0

본문

포지션 - 미루나무 (12월의 열대야 Ost.)


SY. M : 아버지가 너무 보고 싶어요.
괜찮아요 괜찮아요 내걱정 하지 말아요..
올해 9월이면 1년되는 날인데..
언제나 내곁에 살아있는다는 그말이
사실일거라고 믿고 또 믿습니다.
아빠! 언제나 기억하고 잊지 않겠습니다.
하늘에서 지켜봐주시길.
인혁 : 잊질 못하니, 그렇게 잊지 못할꺼면서 왜 나는 널 버렸을까. 너무 사랑한 사람 진정 행복하길.
ARDA KAYA : 엑스비디오보다 마카롱티비 개좋네 남자들이라면 꼭 봐야한다 돈드는거 없음
Sokak Adaleti : 유튜브 아이돌닮은 꼴 마카롱티비에 있다길래 들어가봤더니 옛날 전여친이 벗1방하더라...
BRABUS : 마카롱티비광고 보다가 들어갔는데 와 여자 분1수하는거 지리더라 돈안내고 봤는데 쩐다...
MELODİ MÜZİK ORGANİZASYON : 하도 댓글광고하길래 들어가봤는데 진짜 딱풀녀 벗1방하는것도 봄 ㅋㅋㅋㅋㅋ개꿀
KADİR TAPUR : 마카롱티비들어가봤는데 야한거 ㄹㅇ 무료로 봐지던데 ㄷㄷ 무료로 봐도되는거임?
Vedat Koroglu : 믿고 정말 마카롱티비 들어갔는데 ㄹㅇ 개쩔더라 특히 밤에 여캠들 다벗는데 꽁으로
Muyaz : 인생에 다섯 글자만 기억하면 됩니다. 마카롱티비
Kolay Breaworlds : 사촌형이 마카롱티비 보길래 나도 봤었는데 와 진짜 좋긴하더라...

[포지션 1일1곡] 미루나무 - 포지션(POSITION)

http://www.facebook.com/position.official
http://www.facebook.com/shinentertainment

[포지션 1일1곡]
미루나무 - 포지션(POSITION)

이승호 작사, 임세현 작곡, 김태훈 편곡

괜찮아요 괜찮아요 내 걱정 하진 말아요
그대가 있어 줬잖아요 나는 그걸로 되요

눈물 하나 떨어지면 기억에 곱게 남아 준
그대를 꺼내어 볼게요 행복한 그 시절을

눈처럼 하얀 그 미소를 꿈처럼 따스했던 그 숨결을
어떻게 잊나요 내가 그대를 간직해요 우리 사랑을

잊지말아요 날 잊지말아요 함께 할 수 없는 시간 속에서
울지말아요 언제나 그대 맘 속에
나 영원히 살아있을게요

눈물은 보이지 말아요 웃으며 편히 보내고 싶어요
함께 한 날들이 그러했듯이 헤어짐도 아름답기를

잘 지낼게요 잘 지내야해요 내 기억속에서 슬퍼말아요
고마운 사람 너무 사랑했던 사람
행복해요 내 곁에 없어도

잊지말아요 날 잊지말아요 함께 할 수 없는 시간속에서
울지말아요 언제나 그대 맘 속에
나 영원히 살아있을게요

나즈막히 나를 불러봐요
신나래 : 울고 싶을 때 이 노래 들으면 되요
말랑통통 : 음색 너무사기... 요즘 뭐하고 지내시지
Bogard Terry : 들으면 눈물나는 몇 안되는 곡중 한곡입니다 가사, 멜로디, 음색 지려요
r s : ㅠㅠ최고예요
으크하핫핫 : 심금을 울리네요ㅜㅜ
민선권 : 좋아요.,..
설사공장 : 울고싶다
gina : 들을때마다 가슴이 먹먹해지네요...그 감미로운  목소리에 애절한 가사가 잘 어우러진 노래 이 노래 들으면 눈물이 나요...ㅠㅠ

【RARE】Lim Jae wook 임재욱 ‹2005› Cottonwood 미루나무 12월의 열대야 OST ‹mnet·3929› 720p MV HD

TESTONLY. Ownership of MV belongs to Copyright owner. This channel does not claim copyright or ownership on music videos shared whatsoever.
진진진진 : 옛생각이 새록새록 유투부의 순기능

... 

#미루나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75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cnu.daejeon.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