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강아지분양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흑두루미 조회 12회 작성일 2020-08-06 15:44:45 댓글 0

본문

티컵강아지 분양 진실 [ teacup puppy ]

티컵강아지 분양 진실 [teacup puppy]
착한애견분양 [수원점 , 용인점 , 안산점 , 원주점]
문의 : 010 6660 5939
http://www.chdog.co.kr/
ᄀᄀ : 그냥 귀여운 애라고만 생각했는데 미숙아였다니? 중요한 정보네요!
복행 : 그래도 시민의식이 많이 발달됐다.... 저때의 시민의식 보면 미개하기 짝이없네.... 불과 몇년전만 해도 일반 뚫려있는 술집에서도 담배펴버렸는데 지금 생각하니 정말 잘못됐었고 상상도 못할일 이였음..
하하 : 09년도에 엄청 유행했는데
김민석 : 탐욕의 악마가 만든 거네요.
오예스단짝 : 티컵강아지...한때 저도 ''넘 귀엽다!나도 키우고싶다!''했는데...미숙견이라니 놀랍네요.
헐대박 : 역시 큰 강아지가 좋아
대형견이 짱(つ˘◡˘)づ♥
호조 : 큰강아지가 좋다.
김남욱 : 치와와 아닌가?
Woonghyun Kim : 저희는 티컵 강아지 키울려고 했는데
고파 TV : 날씨얘기 왜하는거임?

[ENG] 애견샵 방문 I 토이푸들 분양 I 강아지 입양 브이로그

애견샵 방문 I 토이푸들 분양 I 강아지 입양 브이로그

안녕하세요, 바쁜베짱이 뽊짱이 입니다!

이번 영상은 애견샵 다녀온 브이로그입니다 ♥
예전부터 정말 강아지를 분양하고 싶었는데요,
그에따른 책임사항도 많기 때문에 마음의준비가... 몇년이걸렸어요 (ㅋㅋㅋ)

틈틈히 유튜브로 강아지 교육영상도 보고,
웹툰 개를 낳았다도 열심히 정독 했었는데 드디어실전의날이왔네요 !
즐겁게 영상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구독과 좋아요도 마구마구 부탁드려요 ♥
Thank you so much !!! ♥

#강아지분양 #토이푸들 #애견샵분양 #cutepuppy

강아지 : 크림토이푸들 여아
애견샵 : 분당 윤퍼피 YOON PUPPY

▶Contact Mail
bbolm@naver.com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ange_gram
https://www.instagram.com/66_0l
뽊짱이BBOLM : 안녕하세요 :) 뽊짱이 입니다.
먼저 저희 멍뭉이 많은 관심 갖고 영상 봐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다름이 아니라 몇몇분들께서 궁금해하시고, 염려하시는 내용에 대하여 알려드리고자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먼저 제가 입양한 아이는 펫샾에서 입양했지만 '강아지 공장'이 아닌 '가정분양'된 아이입니다

몇몇 판매위주의 펫샾과 강아지공장에 대한 심각성은 저도 크게 인지하고 있고, 분양받으면서 먼저 여쭤보았던 내용이였습니다 !

오늘 2차접종도 무사히 받았고 무럭무럭 크고있답니다 :)
사랑으로 예쁘게 키워가는 모습 많이 지켜봐주세요 ! 감사합니다.
요정 : 어디서 분양받으셨나요 ??
오로라 : 지금도 보지만 너무 귀여워요
나나초초TV : 옆에 소주가...
Esther Lee : 애견샵은 비윤리적인 산업입니다. 당장 없어져야하는 동물학대산업입니다. 미국 캘리전지역은 절대 애견샵판매금지했고 뉴욕도 이제 법안 상정되어있어요 .... 애견샵에 있는 강아지 모견과 아빠견은 촉진제주사와 마구마구 배째서 아이들 꺼냅니다... 아시나요?
박가현 : 우유가 예뻐용
냥미 입니다 : 강아지는 귀엽고 볾짱님은 예쁘셔요
찌랭이 마술사tv : 와우 아 영상 11개월 전 이네요
교원TV도요새꿀잼 영상 : 토토로 하면 좋을 것 같아요!
이존호 : 밀크 초코

강아지 키우는데 필요한 초기비용, 고정비용, 추가비용 (처음 키울때 비용 / 한달 비용)

저희 강아지 봄이를 키우면서 필요했던 비용들을 한번 정리해보았어요.
강아지를 키우기 시작하시거나 키우려고 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ㅎ

프로필
이름 : 봄
성별 : 암컷(여자)
출생일 : 2019.01.03
몸무게 : 4kg
사는곳 : 경북 경산시

영상이 재미있으셨거나 볼만했다면 구독과 좋아요 부탁립니다 :D
구독하기
http://bitly.kr/Y2dmMsaa

네이버블로그
https://blog.naver.com/sangja88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bommy_is_coming/
카카오TV
https://tv.kakao.com/channel/3309435
네이버TV
https://tv.naver.com/bommy0103
몽글맹글
https://smartstore.naver.com/bommyiscoming

문의
sangja88@naver.com

BGM 정보
Music: www.bensound.com

#강아지비용 #강아지한달비용 #강아지처음키울때비용
조호떡 : 너무 도움되는 영상이에요 !!
혹시 밥그릇이랑 사료 정보 알 수 있을까요 ???
강태현치즈떠뽀끼 : 키우고는 싶지만 생명이 너무 소중해서 제가 잘 못키울까봐 영상으로 대리만족 중입니다 ㅠㅠ
다들 신중히 결정하시고 데려가시길,,,
• STONE • : 보통 말티즈는 몇년 정도 사시는지 아시나여??
박지혜 : 저도 강아지를 키우는데 완전 공감되요...
옐슈 : /끄어../
어스럽미 : 강쥐 키우려는 20살입니당 초기비용은 몇달을 뜻하는건가욤...??
Seojin Chae : 이거보구 강아지 키우고 싶은 마음이 싹 사라졌어요.. 댓글처럼 지갑으로 키우는거네요...
전상사흑어 : 강아지 몇달에 몇번 예방접종 맞아야되요?
별은 : 예방접종을 5차까지만하면 안해도되는건가요? 아니면 평생해야하는건가요?
누나들의행복 : 한..판다면 5000 만원애 사갈게요 ㅎㅎ 너무 귀엽네요

... 

#작은강아지분양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338건 1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cnu.daejeon.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