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영어과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잭팟 조회 4회 작성일 2020-08-05 23:56:34 댓글 0

본문

EBS 보지마세요ㅣ수능 영어 공부법 랜선 과외ㅣ등급별 커리큘럼 #16

#수능영어 #수능공부 #영어과외

요청하셨던 영어 공부법 찍었습니다!!
끝까지 봐주시구 ,, 도움 많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항상 감사합니다 여러분 ☺️❤️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b0bb0bb0/
팔로 많이 해주세요 ♥
최재호 : 5등급 민혁이에 해당하는데요 영어단어 최대한 많이 외우고 인강은 이명학 일리 듣고 그거 다하면 시낵스로 가서 공부하고 다하면 알고리즘 할생각인데 이렇게 하면 1 2등급 가능할까요?
혜린 : 언니 안녕하세요!!!! 저는 현역 고쓰리인데요 영상보고 너무 충격먹었고,, 여쭤보고 싶은게 있어서 댓글 남겨요! 현재 3등급이고, ( 70 75 74 72) 제가 지금 연계교즈,, 수특, 독연, 수완까지 착실하게 푼 상태에요. 학평 모평은 그날 풀고 틀린 것 인강으로 정리까지만 했고요 따로 기출문제는 풀어보지 않았어요. 앞으로는 당연히 기출문제 풀면서 지문 분석해야겠죠??! (답정너) 두번째로 기출문제 문제집은 마더텅중에 빨간책으로 푸는 게 나을까요 검은책 유형별로 푸는 게 나을까요? 그리고 몇 회독 하는게 좋을까요?! 마지막으로 영어 영상 올려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완전 단비같은 영상ㅠㅠ ‍♀️
밋리 : 언니 ..!제가 모의고사를 이번 3/4/6/7 모의고사가 다 2등급인데
기출을 반복해서 푸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사설모의고사 푸는게 좋을까요?
산딸기 : 제가 어휘끝 단어장 보고 있는데 아주 초반이에요ㅠㅠ 고3인데 지금 시점에서 계속 이 단어장 붙들고 가는게 좋을까요 아님 수특 단어장을 봐야될까요...?
반지 : 보현님은 연계공부 하셨나요..?? 하셨다면 어떻게 하셨나요!!
지현 : 영상 보고 빨간색 마더텅으로 기출 돌릴까 생각중인데요 혹시 문제 풀고 나서 분석하실때 처음부터 끝까지 완벽하게 다 해석하시면서 하셨나요 아니면 처음부터 해석하되 정말 이해가 안가는 부분만 완벽히 해석 하셨나요..??
땅콩장발 : 3등급은 뭐해야 하나융...?
채희승 : 기출 마더텅 풀까요 자이풀까요
이소정 : 아직 수특도 못끝내서 기출은 언제하나싶었는데 이제 기출을 봐야겠어요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ㅎㅎ그리구 제가 감으로 문제 풀어서그런지 점수가 1~3 왔다갔다하더라구요ㅠㅠ 감으로 문제푸는걸 고칠려면 어떡해야할까유 ,,
aq sa : 300개 외울려면 시간 얼마나 걸려야되나요?

야, 너두 할 수 있어ㅎ ㅣ의대생 영어공부법 1탄ㅣ과외 꿀팁 대방출

#의대생 #고려대 #영어공부

안녕하세요 7개월 의대생 유림입니다( ⸝⸝•ᴗ•⸝⸝ )੭⁾⁾
최근에 커뮤니티에 여쭤봤을 때 가장 핫했던 질문이죠 ! 3등급에서 100점받을 수 있었던 비법... 그 뿐만 아니라 제가 수년간 과외하며 느꼈던 꿀팁 등등 정말 이번에 고농축 영상입니다^^

코로나 때문에 다들 힘들기도 하고, 지치고 그러시죠.. 코로나블루가 괜히 있는 말은 아닐거에요 ㅠ_ㅠ 그럼에도 오늘은 버텨내야 하잖아요..우리 !
그래서 저는 그 어느때보다 밝고 힘차게 영상을 준비해봤으니까 ! 저 따라서 열심히 하루를 또 보내고 힘찬 기운을 얻어가시길 바랄게요 ‍♀️

제 공부법의 궁극적 목표는 뭔지 다들 아시죠?
영어 한장정리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고 또 (끝까지 보신분들은) 제 한장정리도 보실 수 있을거구요 ! 구체적인 공부법은 4step으로 뽀사봤어요 ! 제가 A부터 Z까지 다 설명드릴 순 없었지만, 그래도 기출 유형별 접근법/행동영역이나 실전에서 꼭 신경써야하는 풀이법이나 그외 자잘한 꿀팁까지 ㅎㅎ 정말 이번에 포스트잇/글자가 난무할텐데 ㅠ_ㅠ

정말 꾹꾹 눌러담아서 처음엔 정신 없겠지만... 여러번 보시면서 체화해나가시길 바랄게요! 잘 따라해주시고 또 적극적으로 활용하셔서 여러분만의 공부법\u0026한장정리를 만드시길 바랍니다 저는 =) ✨

오늘도 잘 채워나가봅시다 늘 감사해요 여러분

구독과 알림설정을 통해 얼른 다음 영상도 챙겨봐주시면 정말 좋겠죠~~~? 언제든 궁금한 점이나 피드백은 댓글로 써주시면 늘 확인하고 답변드리고 있습니다 ٩(๑❛ᴗ❛๑)۶

INSTA yurim.meaningful
OFFICIAL CONTACT yurim.meaningful@gmail.com

Supported by 차니
7개월의대생 유림 : 1. 가라앉을 기미도 안 보이고..ㅠ_ㅠ 정말 힘들고 지치는 요즘인 것 같아요, 너무 멀리 바라보지는 말고 !! 당장 오늘, 1시간만 잘보내보자는 소소한 목표를 추천해요✌
2. 이번에 처음으로 따로 녹음해서 영상에 입혔는데.. 편집 실수인지 싱크가 안 맞는 부분이 있나봐요 ㅜㅜ 뒷부분은 괜찮은 것 같은데.. 담부턴 더 완성도 높여서 편집할테니 이번엔 양해 부탁드려요! 꿀팁 꾹꾹 잘 눌러담았으니까 잘 봐주세요 ! (끝까지 보면 소소한 보상..?선물..있다구여..) 워낙 정보가 많아서 한번만에 받아들이긴 힘들 순 있어도,, 정말,, 유용하리라 생각해욧 ㅎㅎㅎㅎㅎ하핫
3. 영상에서 이해 안가는 부분은 언제든 주저말고 댓글 달아주세요
에바킹스텀블레이드 : 언니 ㅠㅠㅜ고12꺼는 듣기까지 포함해서 50분 안에 풀고 거의 다 안정 1등급 나오는데 고3꺼는 시간부족에다가 지문도 이해가 안가요 ㅠㅠㅠㅠ난이도 차이가 원래 이렇게 심한가요 ㅠㅠㅠ엉엉......막 해석도 안되고 첫 문장에서 대충 뭔가를 파악해야하는데 처음부터 막혀요...어떡하죠 ㅠㅠㅠㅠ예비 고3이긴 한데 고3기출 풀때마다 너무 많이 나가버려서 요즘 너무 불안하고 무서워요...ㅠㅠ
강민석 : 유림님 혹시 수능풀때 듣기 풀면서 넘기면서 푸셨나요 아니면 그냥 푸셨나요?...
김오뚜기 : 영어 기출,ebs병행 or 기출,ebs둘중 먼저하기(둘 중 어떤거가 먼저인지)

둘중 고민잇니다 ㅜㅜ

과외할때 병행시키시나요?
Guk No.1 : 감사합니다
박민재 : 청운고 후배로써 존경합니당❤️ 병원에서 봐용 ㅎㅎ^^
Ww._. : 12:30 12:30
12:30 12:30
d d : 04:30
drec : 12:38
공시생 ch J : 눈 색깔이 너무 이쁘신듯..

수능 영어 무조건 90점 이상 받는 법 | 연고티비

▶ 연고티비 구독하기 http://bit.ly/yonkotv
수능 영어 1등급... 꿈의 등급일까요?
고등학교 3년 내내 1등급을 받은 영어황의 조언으로
1등급 이루시길 응원합니다!

#수능 #영어 #영어공부 #공부 #고등학생
─────────────────────
구독자분들의 좋아요와 댓글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연고티비 공부법'은?
◼️ 각종 공부법, 슬럼프 극복과 동기부여 등 전반적인 학교 생활 팁,
수시 꿀팁, 정시 꿀팁, 대학 기본 상식에 대한 정보로 크게 5장으로 구성.
◼️ 정가 15,000원
◼️ 전국 주요 서점에서 오프라인 구매 가능
◼️ 온라인 주요 서점에서 구매 시 메모패드 증정! (선택 시 증정, 포인트 차감)
-YES24: http://bit.ly/YKTV_YS24
-교보문고: http://bit.ly/YKTV_KBB
-알라딘: http://bit.ly/YKTV_ALD
-인터파크: http://bit.ly/YKTV_INT

수험생을 위한 입시덕후에 놀러오세요!
▶ 입시덕후 구독하기 http://bit.ly/입시덕후

연고티비는?
▶ 연세대, 고려대 학생들이 만드는 가치있는 에듀테인먼트 콘텐츠 채널입니다! 중학생, 고등학생, 수험생들을 위해 교육·입시와 관련된 영상은 물론이고, 여러 가지 재미있는 대학생활을 담은 영상을 업로드하고 있어요 :)

연고티비 팀원
▶ CP : 이즈
▶️ PD : 챔, 부기, 쩡, 도리
▶ 크리에이터 : 뇽, 다부, 하나, 후니, 두니, 탁이

인스타그램 (Instagram)
: 연고티비의 일상과 비하인드를 보실 수 있어요!
▶ @yonkotv
▶ https://www.instagram.com/yonkotv/

광고/협업 문의는?
▶ contact+yonkotv@youniv.video
▶ 개인적인 공부, 진로 질문은 해당 메일로는 답변드리지 않습니다!


ⓒ YOUNIV. Corp ALL RIGHTS RESERVED

모든 영상의 저작권은 ㈜유니브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엄격히 금지합니다.
연고티비 : 영어 1등급 받는 공부법!
1:55 단어 공부법

3:40 듣기 공부법

6:06 문법 공부법

8:22 구문독해 공부법

10:32 지문 접근법

12:17 등급별 공부법
GIG N : 수능은 국어,수학,영어가 끝인가요?
은송 : 난 왜 연고티비를 작년에 알아서...아니 왜 작년이라도 활용했어야지ㅠㅠㅠ 맨날 무도 다시보기나 쳐보고 있다 고삼인데 미치겠다ㅠㅠㅠㅠㅠ
:ᅳ : 솔직히 연고대가 뭐가어렵냐? 초등때부터 하루에 14시간만 앉아있고 내신만 다 1등급받고 죽을정도로만 하는 사람들이나 가는데
ᄋᄋᄋᄋ : 워드스마트나 해커스텝스는 일반 고등학생들한테 추천할만한 책은 아닌것 같아요... 저분은 원래 잘하던 분이니까 그런건거겠죠.
유성현 : 여자 예쁘다
김은주 : 여자표정도띠껍고 목소리도 별로
X : 영어는 그냥 전략 없이 일고 풀면 되지 않나
박서현 : 이거 봐서인지는 모르겠지만 5월 모고 영어 79점인 3등급에서 6월 모평 97점으로 1등급 받고 왔습니다...! 도움이 많이 되긴했어요ㅜㅜ 정말 감사합니다.. 처음 받아보는 점수에요ㅜㅜ
뿌잉뿌잉 : 8:30 에서 말씀하신 유형서 정보좀여,,

... 

#수능 영어과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338건 4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cnu.daejeon.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