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지방줄이는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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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씨트론 조회 2회 작성일 2020-08-01 07:39:52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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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지방을 박살내는 4가지 습관 기초편

오늘은 다이어트를 하고 계신 분들을 위한
기본적인 생활속 팁 4가지를 준비했어요
누구나 다 알만한 내용이지만
다시한번 되새기며 마음을 다잡아 보세요 ^^
화이팅!!
(다음에 식단 컨텐츠 준비하겠습니다.)

오늘 영상은 갤럭시 s10 5g 모델로 촬영했어요.

영상 중 나오는 제품은 밀팜 바디자인 파우터 녹차 카테인 입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mealfarm/products/4112991310


이메일 : " imsejun1987@gmail.com "
카카오톡(kakao): " IMPT100 "

건강이 최고다 !!
안녕하세요 임피티(IMPT) 입니다.
전공자가 아니라면 아무리 쉽게 설명해도 어려운 운동 및 건강정보를
설명 싫어하는 헬린이 여동생 눈높이에 맞춰서 최대한 간결하고, 이해하기 쉽게
좋은 정보 전해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ckck ck : 제품광고 아닌가요?
이가을 : 웨이트의 무게가 다이어트에 영향을 미치나요? 트레이너들이 하는말로는 무겁게 할 필요 없다 하는데... 이해가 안가요
Joove Hi : 왜 다른데는 빠지는데 팔뚝살만 안빠지는걸까요?ㅜㅜㅜㅜ
Kim김상미 : 두달째 운동열심히 하고있는데요
체형이나 근육은 는것같은데 감량이안되요
허리둘레는 6센티가 줄었는데 몸무게가 안줄어요 유산소와 홈트로 근력운동 열심히하고있는데요ㅠㅠ
꾸준히하면 서서히 빠질까요 도대체 뭐가 문제인지를 모르겠어요ㅠㅠ 근육이늘어서 감량이 안되는건지ㅠㅠ
근육돼지 될까봐서요ㅠㅠ
강현준 : 어떻게ㅋㅋㅋ 운동관련 유튜버들 마다 말하는게 다 다르네ㅋㅋㅋㅋ정답이 없구만
이연주 : 최근에 땀복을 사서 하루 30분정도 집에서 빡세게 운동합니다 땀복 손목 발목쪽으로 땀이 흘러나올 정도로 땀이 많이 납니다

이건 체지방이 빠지는 건가요?
그냥 몸의 수분이 빠지는 건가요?
집사사이버 : 안녕하세요 해당 영상보고 구독했슥니다.
질문이 있는데요
저는초고도비만으로 다이어트중인데요

장기적인 결과(약 2년) 적으로 총50kg 감량을 했고 중간에 포기하고 요요도 왔었고
다시 최근들어 시작해서 5개월동안

헬스피티(유산소1시간+근력1시간)
3일은 아쿠아로빅 1시간씩 하고
식단조절도 당연히 노력하고있는데요
저의상태를 말씀드리고자 말이 길어졌네요 ㅠ.ㅠ

★★★본격적인질문
메조테라피 라는 다이어트관련 주사. 약물을
같이 병행하고있는데 어느정도
도움은 주겠지만 의학적인 도움이 없이도
지금처럼 살이빠질까 의문이 들어서 잠시 중단하고
식단.운동만으로 해볼까 하거든요
혹시 약물치료를 중단하게되면
다이어트 속도가 지금보다 더뎌지거나
부작용이라던지 문제가 되는것이 있을까요?
ashuma : 카트라이더??
그피 : 저는 168에 54키로라 통통한 편인데
아침 사과반개
점심 일반식 반공기?
저녁 고구마 50그램 or 토마토 두개 정도 먹고 하루에 한시간정도 산책하는데 안빠지네요..뭐가 문제일까요...
황해리 : 아침에 씨리얼 한그릇
40분 달리기+ 근력운동 40분
점심에 다이어트 도시락 한개
3-4시쯤 간식으로 요거트랑 아몬드
저녁은 샐러드와 닭가슴살 먹는데

살이 안빠져요ㅠㅠ뭐가 문제일까요...ㅠㅠ
166센치에 59키로 인데
여기서 멈춰서 너무 안빠지네요...방법을 모르겠어요ㅠㅠ

지방세포가 가장 싫어하는 음식이 있습니다 (체지방을 쭉쭉 빠지게 만드는 놀라운 음식)

무조건 굶는 다이어트는 근육을 감소시키고 요요현상을 불러와 오히려 역효과를 일으키게 됩니다.
효초 : 맞습니다.
무조건 먹지 않는 다이어트는
절대 안 됩니다.
저는 평소에 발효음식을 먹으면서 몸 무게를 조절합니다.
김석현 : 님 키위 골든키위도 가능?
bum kyu son : 핵심만좀 주세요ㅡㅡ 길어요
한금백 : 좋아요
파란하늘 : 옷을입은건지몸팔로다니는건지 호객행위하니 동네똥꾸명이구만 카악퇘 아드러선전하구는
정희성 : 달걀이 답이다
이혁 : 녹색 채소를 먹어야겠네요
그것도 모르고 그냥 운동으로 지방을 분해 할려고 매일했는데
분해되기는 똑같음.
지방을 분해해놓고 .운동이 맞는것같네요
잘보고 갑니다 ^
단지꿀 : 대단히 좋은 정보감사합니다.
메모햇네요ㅡ앞으로 실천해야겟어요^^
오춘화 : 감싸합니당 ^^
손재윤 : 그냥 설탕과 고지방 칼로리 음식만 적게 먹어도 알아서 빠짐;;;

운동초보자가 지방을 제거하는 방법

유산소 운동에 대해 제대로 알아보는 시간입니다:D
분명 런닝머신을 했는데도 체지방이 줄지 않았던 이유!
상우김 : 밥많이먹고 운동을 정도것?(밥먹는거에 비해 운동을 많이하지않는운동) 만하면 살은찌되 근육은 계속 증가할까요?
그냥밥 일반건강식으로 충분히먹고 운동 하루 꾸준히 해주면서 살찌는거 초반엔 걱정안하구 근력먼저키우고 나중에 지방을 빼려하는데 이렇게하면 어떤 장단점이있는지 아무나 설명해주세요ㅠ
TATA : 설명왜케잘해이오빠
John K : 아 시끄러워 ㅠㅡ
홍성우 : 형님 멋지십니다!!
인혁황 : 유언비어 퍼뜨리지 마세요 5분 러닝머신한다고 지방제거 안된다? 열량은 꽁짜로 쓰나? 적어도 강도의 이야기를 배제하고 유산소 무산소를 논하고 있네
샌드위치맘 : 오늘 새로운것 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 꾸벅
사실 저는 스푼트리 ABC주스를 2달째 편리하게 먹고있어서, 5kg빠졌는데
운동도 함께 해봐야겠네요. 고맙습니다~~
조금진 : 나도 20키로 빠져서 앞으로 20키로 더 빠져야돼 ㅡ
PAPAPA ACAC : 한가지 첨언하자면, 체지방이 지나치게 많을 경우 그 조금의 기초체력만드는것도 한계가 있습니다. 10분은 고사하고 5분도 움직이기 힘들거든요. 일단은 잘못된 식습관을 보통의 식습관으로만 고쳐도 많게는 10키로씩 빠지게 되고, 몸이 어느정도 가벼워 지는 것만으로도 기초체력이 는 것과 같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체지방 30프로 이상이신 분들은 먼저 식단을 권유드립니다.
connection : pt를 되게 잘하시네 이건 운동영상이 아니고 취업영상인거 같음
Devon : 이분이 말씀 하시는거 중요 포인트

운동을 오랜시간(최소 40분) 이상 해야 지방이 빠질수있는데, 그오랜시간을 버텨내려면
자기몸을 이겨낼수있는 기초체력이 필요하다 즉, 운동시간을 오늘이 10분이였으면 다음주는20분 ...30분
60분... 90분 이런식으로 늘려가라는거다

... 

#체지방줄이는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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