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지힐플랫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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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새롬맘 조회 63회 작성일 2020-06-21 08:03:41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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돌이킬 수 없이 당신의 발을 손상시킬 6가지 신발들

어떤 신발들이 당신의 발에 나쁠까요? 전문가들은 일반인이 일년에 150-180마일 정도를 걷는다고 말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당신의 발을 손상시키지 않을 완벽한 짝의 신발을 찾는게 중요하죠. 패셔너블한 것은 멋지지만, 건강한 것은 더 멋지죠. 이 6가지 종류의 신발들은 당신의 발 뿐 아니라 당신의 몸 전체를 해칠 거예요!




당신이 좋아할만한 또 다른 영상들:


TIMESTAMPS:

하이힐0:31

웨지힐 1:53

쪼리 샌들2:43

플랫 슈즈3:37

뾰족한 신발4:26

런닝화5:35

편한 신발을 고르는 법6:19




SUMMARY:

- 하이힐을 정기적으로 신는 것이 종아리 근육을 걱정스러울 정도인 13%까지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하이힐은 접지름, 내향성 발톱, 신경 손상, 그리고 하부 요통을 유발하기로 악명 높습니다.



- 웨지힐은 전혀 유연하지 않고 매우 단단한 밑창을 갖고 있어서, 결과적으로, 여러분의 발이 굽혀져야 할 때 절대 굽혀질 수가 없고, 이는 사람이 걷는 자연스러운 방식을 완전히 거스르는 것이죠.



- 우리가 쪼리를 신고 있을 때, 우리의 발은 끊임 없이 끈을 붙잡아야 하죠. 시간이 지나면서, 이는 발가락과 뼈의 변형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 플랫 슈즈는 발바닥의 오목한 부분을 지지해줄 것이 전혀 없습니다. 이는 여러분의 발뒤꿈치와 발가락을 연결하는 근육인 족저근막에 추가적인 압력을 주죠.



- 앞이 뾰족한 신발들은 보통 발을 매우 꽉 조이는데, 절대 좋지 않죠, 특히나 발볼이 넓다면요. 이 추가적인 압박은 신경통, 물집 그리고 건막류를 포함한 많은 종류의 불쾌한 질환을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 이 신발은 뛰거나 운동할 때 좋은 신발이지, 매일 신기에 좋은 것은 아닙니다. 이 신발의 진짜 목적은 추가적 유연성과 부드러움인데, 믿거나 말거나, 장기적으로는 우리 발에 좋은 것은 아닙니다.



- 오후에 신발 쇼핑을 가세요. 오후 쯤 되었을 땐, 우리의 발이 긴 시간 동안 사용되어서 자연스럽게 살짝 커져 있을 거예요.



- 정기적으로 발 치수를 재세요. 족질환 의사는 시간이 지나면서 우리의 발이 상당하게 바뀐다고 말합니다.



- 건강한 신발들은 두 가지 균형을 고루 갖춰야해요 : 충분히 유연하지만 살짝 단단하고 안정적이어야 하죠.




- 신발의 안쪽을 확인해 그 안에 발을 성가시게 할 어떤 불편한 상표나, 솔기, 그리고 다른 것들이 없는지 보세요. 걱정할 거리가 없다면, 드디어 이 신발을 신고 걸어볼 시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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밝은 면 Bright Side Korea 공식 한국어 채널입니다~~~
참가번호 11번문진경 : 발뻐큐
유정 : 더보기에 타임라인이 엉터리네요;;
당근당근당근당근당근 : ..뭘..?신으라는..거지..?
김도연 : 발이 작아서 뾰족한 신발만 어울려요 ㅠㅠ
ᴡɪɴᴛᴇʀ : 썸네일 발가락 법규ㅋㅋㅋㅋㅋㅋㅋㅋ
수빈 : 뭘 신으라는 거야?
닥터들의 수다 : 하이힐이 줄수 있는 통증 및 문제에 대해서 의학적 검토한 내용의 영상입니다 이것도 같이 참고해주시면 좋을거같아요

ᄒᄇ : 스틸레토힐 넘섹시한데. 남자지만 여자구두중에 젤좋아하는 신발. 여성미 팍팍
[덕자사랑]써진 : 차라리 맨발로 다녀
amy lee : 19등

슈스스 여름 특집 하울 ! 여름슈즈 편 [슈스스 TV]

1x7 영상에서도 확인한 것 처럼 스타일링의 마침표를 찍어주는 슈즈.

슈스스가 아끼는 여름슈즈를 함께 보고,
베이비들의 여름슈즈 쇼핑과 스타일링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촬영한 영상 !

슈스스의 여름슈즈 고르는 Tip

발이 조금 덥더라도 개성있는 슈즈를 선택하거나,
발은 편하고 시원하지만 독특한 컬러나 패턴이 포인트 될 수 있는 것을 고를것.
차트플로우 : 한혜연님 역시 최고!!!
뱅진쓰 : 이거보는 나도~ 베이뷔 되는거임? ㅎ ㅎ 감솨~
lim ye : 페짜나
아일랜드슬리퍼
캐치볼
lim ye : 마르니
바켓스탁
아티코
Yoonhee Park : 전 비싼 신발은 다 편할줄..ㅠㅠ 신발에는 두종류가 있다는 말에 백퍼 공감합니다.
yun grey : 목소리 텐션까지 너무 러블리~^^
sarah P : 펫쩨나 너무이쁜데 안나와요오오ㅓ오ㅓㅜㅜㅠ
김정숙 : You're so funny.
신의아들 : 피부 하얗고 발바닥 빨간 통통한 발은 껌정 고무신을 신어도 예뻐요.
alstjs rla : 핑크스웨이드 슈즈 어디서산거에요?ㅠㅠㅠ

굽 없는 플랫슈즈, 발 건강에는 '빨간 불' / YTN (Yes! Top News)

[앵커]
요즘 거리를 걷다 보면 여성들 가운데 굽이 낮거나 거의 없는 플랫슈즈를 신고 다니는 경우를 흔히 볼 수 있습니다.

그런데 플랫슈즈는 굽이 없어 충격을 흡수하지 못해 발에 통증이 생기는 것은 물론 심하면 발바닥 근육을 감싸는 족저근막에 염증이 생길 수 있어 주의해야 합니다.

임상호 기자의 보도입니다.

[기자]
사람들로 붐비는 서울 명동 거리.

지나다니는 사람들 가운데 플랫슈즈를 신고 있는 사람들이 자주 눈에 띕니다.

[박정아 / 서울 수유동 : 운동화 같은 경우는 옷에 안 맞을 때도 있어서 플랫슈즈를 많이 신는 편이에요.]

[김선희 / 서울 화곡동 : 하이힐보다는 플랫슈즈가 더 편한 것 같아요.]

평소 플랫슈즈를 즐겨 신던 이선정 씨는 지금은 집에 있는 이 신발을 모두 버리고 주로 운동화를 신고 다닙니다.

지난 8월부터 발바닥에 통증이 있었는데 상태가 심해져 병원을 찾았더니 족저근막염 진단을 받았기 때문입니다.

[이선정 / 족저근막염 환자 : 아침에 일어나면 발뒤꿈치부터 발 앞쪽까지 저릿한 느낌이 계속되고 플랫슈즈를 신고 밖에 나가면 통증이 심해져서 더 걸을 수 없게 되더라고요.]

족저근막염은 발바닥 근육을 싸고 있는 족저근막에 염증이 생기는 질환입니다.

발바닥을 과다하게 사용해 만성적인 염증이 생기거나 지방층이 얇아져 통증이 발생합니다.

플랫슈즈는 굽이 거의 없어 걸을 때마다 땅으로부터 받는 압력이 발바닥에 모두 전달돼 쉽게 피로를 느끼고 통증이 생깁니다.

심하면 족저근막염까지 유발합니다.

[차승환 / 정형외과 전문의 : 아침에 일어나서 첫발을 내디디려고 할 때 발뒤꿈치와 발바닥에 통증이 생기는 겁니다. 증상이 좀 더 심해지면 일반적인 보행을 할 때도 발바닥에 통증이 생기기 때문에 그럴 때는 족저근막염을 의심해서 병원에 와서 진료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예방을 위해서는 굽이 없는 것보다는 적당한 굽이 있는 신발을 신는 것이 좋습니다.

장시간 보행을 피하고 다리를 쭉 편 상태에서 발끝을 당기는 스트레칭 등을 해야 병이 발생하는 것을 막고 발 건강에도 도움이 됩니다.

YTN 임상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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