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스니커즈사이즈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유토피아 조회 6회 작성일 2020-09-28 11:25:04 댓글 0

본문

인터넷에서 신발 살때 사이즈 선택 실패 없는 꿀팁!!

인터넷에서 신발 사실때 사이즈 실패 많이 하셨었죠?

도대체 정사이즈는 뭔지? 크게 나온건지 작게 나온건지

내 발에 맞는 신발은 어찌 골라야 할지

스타일구루에서 속시원하게 정리해 드립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styleguru
권두선 : 발길이가 230인데 뭐신어야할까요 발볼둘레는 215나와요
광산김씨光山金氏 : 신발사이즈 고를 땐 길이와 발볼만 가지고 접근하시면 100프로 실패합니다.
발등높이, 발목두께, 본인이 느끼는 답답함/여유로움의 정도가 사람마다 천차만별입니다.
발등높이가 남들에 비해 많이 높은 저는 발 실측이 252mm 임에도 불구하고 아일렛이 적당히 11자가 되는 반꽉끈에 발이 편한 느낌을 받으려면 285는 가야합니다.
특정 브랜드의 신발을 처음 구매하시게 된다면 꼭 첫 번째 구매는 인터넷이 싸다고해도 직접 매장방문을 추천드립니다.
김크림 : 와 발길이 27cm 발볼둘레 27cm ㄷ
김씨네 노잼 : 길이 240에 볼250이네...하
구두는 260~270인데
운동화는 240...하...
Almighty p : 이런 영상을 올렸으면 답글 좀 잘 달아주지 ;;;
C HS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조혜령 : 발 재봤는데 250인데 발볼 270임.. 무엇
잘못 쟀나
250인데 260까지는 신어봤는데 발볼은 괜찮았지만 너무크던데요
그냥 밑창이 너무 좁아..흙흙
주짓떼로 : 저는 ㅅ벌 발볼이 ㅆ창났네요 발길이265 발볼 272..., 그럼 몇사이즈 신어야하나요?
나사빠진실업자 : 발길이 250이고 발볼넓이가 250인데 어떻해게하죠
빅리 : 꿀팁 감사합니다~^^

스니커즈의 왕! 샤넬 CC로고 스니커즈 개봉기 l 샤넬신발 l 샤넬가방 l 샤넬리뷰 l 샤넬언박싱 l 명품스니커즈 l 명품리뷰 l 명품언박싱 l 명품하울 l 명품가방 l 명품추천

화이트 스니커즈의 끝판왕이 왔다!
샤넬 CC로고 스니커즈!
kim bino : 은팔찌님, 일하시는게 정말 즐거우시겠어요^^
황보람 : 고양이눈인샄ㅋㅋㅋㅋㅋㅋㅋㅋ웃겨죽겠네ㅋㅋㅋㅋ진짜 금팔찌님이랑 은팔찌피디님이랑 케미가넘좋아요ㅋㅋㅋㅋ
이동진 : 지방시스니커즈와 제냐스니커즈.둘중 어떤거를 살까요?..가격은.지방시 90,제냐도 90-100이네요.감사합니다.
성치영 : 구독눌렀습니다 금팔찌님 직업이 무었이신지요?
임베스트 : 완전 웃겨요 ㅋㅋㅋ
mh song : 재밌게 잘 봤어요. 다만 아쉬운건 착화감을 알 수 없다는거.. 그리구 신발 굽 정보요~ 그래도 유용한 부분이 많았어요 감사합니다
김명숙 : 방송채질입니다~
잼있게 보고있습니다
클러치를 사고싶어서 자주보고있네요
많은정보 감사합니다
닥터벤데타검색 : 금팔찌님 넘 귀여워서 좋아요♡♡
굿찌 : ㅋㅋㅋ금팔찌님ㅋㅋㅋ 금팔찌님 영상 몇개 우연히보다가 정주행 하고왔는데요... 처음엔 사실 비쥬얼 쇼크 맞았는데 이제..ㅋㅋㅋ 너무 잘생겨 보여요ㅋㅋㅋㅋ 아니 잘생기셨어요!!ㅋㅋㅋㅋ 앞으로도 잼난영상 마니마니 올려주세요~~^^ㅋㅋㅋ
이지렁 : 정려원 블랙핑크 리사가 든 셀린느 트리오페 가방 정품 가품 구별법 영상도 올려주세요~ㅠㅠ인터넷으로 아무리 찾아도 자세한건 없더라구요...

‍♀️살까말까?‍♀️ 명품 고민템들 찐후기!! 샤넬 라운드백, 구찌 스니커즈, 생로랑 USB, 20만원짜리 얼음까지?! - 율럽쓰초이쓰 5월호❣️

안녕하세요 율럽이에요!
여러분~이번 주도 건강하게 잘 보내셨나용???
오늘은 제가 지금까지 샀던 명품 아이템들 중에
후기가 궁금할 것 같은 아이들만 쑉쑉쑉 모아왔어요!!❤️❤️❤️
과연ㅋㅋㅋㅋㅋㅋ후회템과 추천템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옹~???
오늘도 재밌게 봐주시고 다음번에 또 다양한 찐후기들을 들고오겠습니당!!!
울 구독자님들 모두 건강 조심하시고 오늘도 행복하고 따뜻한 밤 보내세요‍♀️



*가격정보는 영상에 첨부되어 있습니다! *.*

*착장정보
원피스 - 씨 바이 끌로에



#명품하울 #명품가방 #명품백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yuulluv/


율럽이 운영하는 명품 쉐어서비스
http://www.ablanc.co.kr


Contact
yulluv@sandboxnetwork.net
ᄋᄋ : 발렌티노가방 진짜이뻐요ㅠㅠ
Kimchi_ Cheese : 저는 현재 유럽에서 구매대행 알바중인데 보고 많이 배웠어요:) 감사합니다:)!!! 에너지랑 미소랑 너무너무 좋아용:)
양윤정 : 율럽님 추천으로 뤼비통 포쉐트 샀어용ㅋ 근데 에삐말고 페이던트 사고싶어서 베르니로ㅎㅎ
sss : 율럽님 넘 사랑스러워 오또케ㅠㅜㅜ
Sophia Sin : 율럽님 샤넬 가방 줄 묶으면 길이 조절될 수 있을거 같아요~어때요?
JJ L : 구찌 가디건 너무 이쁜데... 많이 입고 다니세요. 그렇게 과해보이지 않아요.
Sofi Haven : 전 가죽 쓰면서 스크래치/닳는데 좋던데... 그 재미에쓰는게 아닐까...
김은지 : 율럽님ㅠㅠ!! 저 구찌 스니커즈 살까말까 정말고민중인데 굽있는걸추천하세요 없는걸 추천하세요ㅠㅠ? 키가 좀 작아서 커지고싶긴한데
저 굽부분이 너무 잘 지저분해지거나
걸을때 불편하거나 등등....
권아림 : 구찌가디건 잘어울려용 !!!!!!
김Haru : 와 얼음보고 놀랬네용ㅋㅋ영상잘보코갑니당!

... 

#샤넬스니커즈사이즈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75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cnu.daejeon.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