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칼로리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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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파이브 조회 6회 작성일 2020-09-27 23:10:54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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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어트 하루 칼로리 정하는 방법! 계산, BMR & 음식 칼로리 사이트까지 한 눈에!

안녕하세요! 메이크유어온 라이프스타일 랩의 제이 입니다!

오늘 영상은 칼로리에 대한 기본 개념! 그리고 다이어트를 위한 기초적인 칼로리 계산법, 그리고 건강한 식단 비율까지! 모두 다 알려드립니다 ♥

#다이어트 #칼로리 #살빼자

모든 현대인의 소망 다이어트! 시간이 지날 수록 정말 많은 운동, 다이어트 그리고 식단 방법이 개발되는데요! 모든 방법이 좋다고해도 자신에게 맞는 방법을 찾기 전까지 정말 힘들 수 밖에 없는데요,

수 많은 방법을 다 시도해 볼 수 는 없지만, 모든 건강 관련 프로그램의 가장 기본 중에 기본적인 개념, 바로 "칼로리"에 관한 지식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음식 재료 칼로리 사이트: https://www.nutritionix.com/

BMR(기초신진대사율) 계산기 사이트: https://manytools.org/handy/bmr-calculator/

* 참고

각 사이트, 호스트 기관 또는 국가마다 칼로리 및 BMR수치에 조금식 오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위 링크 사이트들은 참고용으로 이용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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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lease watch: "유전자 검사로 건강관리 한다?! - 마이지놈스토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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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YO Lifestyle Lab : 음식 재료 칼로리 사이트: https://www.nutritionix.com/

BMR(기초신진대사율) 계산기 사이트: https://manytools.org/handy/bmr-calculator/

* 참고

각 사이트, 호스트 기관 또는 국가마다 칼로리 및 BMR수치에 조금식 오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위 링크 사이트들은 참고용으로 이용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황유라 : 사이트에서 참고해서
BMR: 1242
Daily Calorie Needs: 1863 calories. 나왔어용!
그럼저의 하루칼로리 소모량 기준을 BMR로 보면되나용?

다이어트 위한 영양성분표 읽기 보는법! 1분안에 분석 끝~

00:30 영양성분표 필수체크
01:38 연습문제(Ⅰ)
02:11 영양성분표 기타체크
02:36 당류, %, 칼로리는 무시!
03:57 원재료명 보는 방법
04:08 지방 블랙리스트
04:51 탄수화물 블랙리스트
05:34 연습문제(Ⅱ)
06:33 총정리

쏘팟 블로그글 보러가기 ▶ https://blog.naver.com/yashin1210/221388984699
노민영 : 분리대두단백 괜찮은가요??
최재영 : 안녕하세요? 현직 체육교사입니다. 선생님 영상을 참고하며, 온라인 수업만드는 데에 도움이 많이 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Ga0 Gil : 그러면 음식을 사먹을때 성분표에서 당류가 없는 탄수화물제품보다 식이섬유가 함유된 탄수화물 제품을 먹는게 좋은가요?
비타민D : 미주라도 못먹겠네 이제...ㅠㅠ
UN Y : 탄수 지방 블랙리스트 따지면서 찾아먹으면 되려 스트레스만 쌓여서 힘들거 같고, "탄수화물 -식이섬유 =당질 " 이거랑 "탄수화물을 줄이자" 이거만 알면 반은 먹고들갈듯
어야가까 : 이분은 진짜 가려운곳을 긁어주시는 대단한 분이다 아무도 알려주지않는 흔치않은 지식을 너무 쉽고 간단하게 알려주셔 ..
김용희 : 다이어트 목적이 아니더라도 매우 유익한 영상인듯
김하은 : 탄수화물중에 당질이 낮고 식이섬유의 양이 높은건 어떤건지 알려주실 수 있나여?
jeoungin Yi : 좋은 정보 감사해요~^^
박성환 : 듣다보니 난 멀먹어야하지...

칼로리와 다이어트의 진실! 칼로리 그냥 무시하세요~

다이어트의 관건은 '칼로리'가 아니라 '탄수화물'이에요!
다이어트할 때 칼로리는 신경쓰지 않으셔도 됩니다!!

쏘팟 블로그글 보러가기 ▶ https://blog.naver.com/yashin1210/221380911093

다음편 예고
- 영양성분표 분석하는 방법
- 다이어트하면서 술마시는 방법
- 지방 먹어야 하는 이유는?
- 지방의 적정섭취량은?
- 다이어트를 위한 외식메뉴 추천
- 포화지방산
- 콜레스테롤
- 트랜스지방산
- 곤약젤리 먹어도 괜찮을까?
(※순서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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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sangy133 hh : 자료 출처도 알려주세용
JH : 칼로리 중요하던데요... 솔직히 적정 칼로리 맞춰서 먹으면 빠지지는 않아도 찌지는 않아요
돈키호테 : 좋은영상 잘봤어요 칼로리보다는 무엇을 먹느냐가 관건이군요!!!
Ka Mo : 하루에 1000칼로리에 당질150
하루에 2500칼로리에 당질50을 먹었을깨
후자의 칼로리가 1500이나 높지만 당질이 100g낮기에 전자가 더 살찌는건가요?
오경아 : 팝콘 살찌나요?
JunWoo Park : Gi지수 낮은 탄수화물로 먹고 밥도 잡곡밥으로 하고 나머지 탄지 챙기면 되지 않나요??
미쿡헬린이tv : 어떤 말씀이신줄은 알겠는데 맞는말씀이고
그래도 결국엔
thermodynamics laws 열역학... 에너지
무시할수 없지 않을까요 ? 물리학은 처음부터 뜯어고치지 않는이상
이걸 깬다면 노벨상감이죠...
호르몬 화학성분 인슐린 음식발열효과 여러가지가 영향을 주긴하지만
결국에는 총에너지값을 절대 무시할수는 없죠
제가 궁극적으로 하고싶은 말은
문제는 이걸보고 보통사람들이 "오 칼로리 무시해도 되겠네하고"
필요이상으로 드셔서 살이빠지기는 커녕 찝니다...
안타깝네요
좋은하루보내세요
유리나 : 목소리가 구자형 성우님 목소리같네
spin LEE : 맛이없으니 탄+단으로 먹죠..
탄없으면 다이어트를 오래못합니다
교육참 : 자꾸 칼로리 칼로리 하시는데 그럼 칼자루 아십니까?

... 

#음식칼로리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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