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벤느미스트가격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파이브 조회 11회 작성일 2020-09-18 11:17:55 댓글 0

본문

미스트 사지 마세요 그냥 l 츄발라


츄발라Chuvalla : 구독&좋아요 부탁드려요^^*
인스타 : hannalina_
춘춘 : 저는 알로에 바르면 피부가 당기는데 원래 이런건가요???
부드럽게터치 : 정말 공감 안되는 화장품? 중에 미스트가 단연 1위 좀 과하게 말하면 미스트 = 돈지랄
: D : 나이는 모르지만 누나라고 하고 싶다ㅋ
누나 말하는거 너무 매력적이양
아오씐나 : 선생님 바디미스트도 무용지물 돈질알 일까요?사고싶은데ㅜㅜ
폭폭칙칙 : 유분끼많은 지성피부는 미스트 쓰는게맞습니다
뭔로션을 발라도 번들번들거립니다
나머지피부는 쓰지마세요
[LOTR]반지의제왕 & 숨겨진명작들 : 한쪽만 미스트 뿌리고 시간지나고 수분측정한 영상들은 사기인가요?ㅜㅜ
viva art : 뭐야 ‍♂️
dkssud 9 : 토너도 똑같을까요 ..?
썬키 : 에센스 성분 이름좀 알수 있을까요?

아벤느 미스트 활용하는 꿀팁 여름철 수부지 아벤느 쓰레기통에 버리지말고 들어와~민감성피부 |미스트팩 l Aveneㅣ예솔 Yesol

안녕하세요 예솔 입니다~♡
많은 분들이 올리브영에서 아벤느 미스트 1+1 행사때 많이 구매 해봤을꺼에요
그런데 막상 사용하려니 건조한감이 들어서 사용못하겠다 라고 하는 분들이 많더라구요ㅠ.ㅠ

+본인 기호에 맞게 미스트 아무거나 골라서 이용하셔두 좋은건 맞지만
저는 다른 미스트도 이 방법으로 사용해봤는데 피부에서 주는 느낌은 다르더 라구요. 그래서 이번영상은 제가 즐겨하는 아벤느 미스트 활용법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영상 찍은날 하루종일 아벤느 미스트로만 관리해줬는데 겨울이라 그런가 역시 건조 하긴하더라구요. 제 피부가 건성이라 저같은 건성분들은 겨울보다 여름철에 사용해주시면 더 좋을것같아요

-민감성 피부 분들에게 특히 추천합니다.

+자세히 알려주고 싶어서 나름 순서대로 적어보았는데 그래도 부족한 부분이있으면 질문해주세용



#아벤느 #미스트 #아벤느 미스트
영수 : 언니,,언니 피부가 너무 좋아용,,,,,
완전 투명 그 자체,,,,
ᄏᄏ : 로션 바르기 전에 해야하나요? !
나윤 nayu_n : 진짜썻던 립제품 정보 주세요 ㅠㅠ 쌩얼 이 진짜 메이크업 한거같은ㅠㅠ 정말 투명 그자체에뇨ㅠㅠ
널구리 : 혹시 어떤 화장솜을 쓰시나요?
응찌 : 와 오늘 샀는데 건조하길래 찾아보다가 우연히 이거보는데 감사합니다 .. 해볼게요 진짜 어따쓸까 또 버릴까 했는데 다행
나는지원g_one : 진짜 깨끗하고 맑고 예쁘고 좋은 거 언니 다 해 ...❤️
yoonfilm : 항상 눈팅만하다가 처음 댓글 달아봐요~~ 저도 아벤느 미스트 즐겨쓰는데 아쉬운 부분에 공감이 많이 가드라구요ㅠㅅㅠ 저도 예솔님처럼 이 방법 한번 해봐야겠어요!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솔까리뷰] 아벤느 온천수 스파 800만원 들여서 을~매나 좋은 지 갔다 옴

회사원입니다!
화장품 브랜드 아벤느가 프랑스의 온천수를 원료로 한 건 다들 아시죠?
이 브랜드의 마케팅 포인트도 "우리는 프랑스 청정 온천수다!! 온천수 짱이다!" 이런거였는데요,
어려서부터 아토피가 심할 때 초정탄산수 목욕하면
피부가 나아지는 경험을 했던 제가
과연 아벤느 온천수가 을~~매나 좋길래 그렇게나 밀고 있는지
도저히 궁금함을 참을 수 없어서! 갔다 와 버렸습니다!!
비행기삯+렌터카+센터 프로그램 비용+숙박+식사...등등
다 포함하면 수 백만원 깨졌는데요,
브랜드 협찬 아니고 다 제 돈 꼬라박고 갔다 왔다는거...
이 큰 돈 쓰고 온 솔직 리뷰 갑니닷!!


*****************************\r
\r
★★★follow me★★★\r
일상채널 회사원B : https://www.youtube.com/channel/UCKitX3MzbFuVJHoRiYQwEpw\r
Instagram : http://instagram.com/calarygirl_a
꺄륵 : 청주에서 살다가 경기도 사는 사람입니다! 일반화할 순 없지만 청주는 초정탄산음료가 너무나 대중화 되어있고 가격도 저렴해서 어렸을 때 많이 먹기도하고 목욕도 자주 다녔어요
진짜 초정탄산수는 최고입니다 지금 생각하기엔 너무 어렸으니 목욕 효과는 기억이 안나지만 천연사이다 아시나요?ㅠ
전 그 사이다맛에 이미 길들여져있어서 맨날 먹고 있는데요, 다이어터분들께 추천드려요!
탄산수는 맛없고 탄산은 먹고싶으신분들..! 칼로리도 낮고 사이다맛이 아닌것도 아니에요 저도 다이어트하면서 그 사이다는 잘 마셨는데 체중감량에 문제되는건 없었답니당
제가 좀 청주 자부심있어서 주저리주저리 썼는데 모두 천연사이다 드세요..
백장미 : 코로나 때문에 여행도 못가는데 회사원님 영상 보면서 대리만족합니다
보고 또 보고 보고 또보고 좋은 영상 만들어 주셔서 고마워요 ㅠㅠㅠ
쪼쪼 : 아토피 심하면 당분간 산속 어디 막 자연자연한곳 가서 지내보세요..ㅎ 진짜 변화 없을거같은데 생각보다 효과 큽니다.. 환경의 중요성이예요.. +밀가루 줄이거나 끊어보세요! 솔직히 식단 효과 직빵이예요!! (정신이 피폐해질뿐)
오잉? : 이분 영상은 진짜 이건 텔레비전에 나가도 문제 없어요 진짜.... 굉장히 재미있는데 문화적 교육적 느낌을 담고 있고 말도 조근조근하셔서 강의 듣는 느낌임 ㅠㅠ 지루할 틈이 하나도 없어ㅠㅠ
후니 : 언니 너무 좋아.. 내가 구독자 200만명까지 채워주고 싶어 언닌 뷰티유튭계의 원탑이야 ㅠㅠㅠ ♥
늘늘이 : 실제로 이 영상 보다가..너무 정신과 마음까지 힐링된 나머지 잠이 들어버렸어요 지루한게 절대 아니었는데...ㅋㅋㅋ진짜 대리만족 짱입니다
BJM장미 : 아 진짜ㅠㅠ 아벤느 정말 제 생명은인(?)인 브랜드이에요ㅠ 스킨케어 제품 잘못사서 피부 뒤집어젔었는데 살려준 브랜드ㅜㅠ
아토피,건성,민감성인 저를 살려준ㅠㅠ
jungeun park : 리뷰를 해도 어쩜 이렇게 자세하게 조근조근하게 설명을 하는지 ...
HJ C : 브러쉬 잘바름ㅋㅋㅋㅋㅋ잘함ㅋㅋㅋㅋㅋ
choi young : i should admit that her channel is way more informative than any other well known youtubers

... 

#아벤느미스트가격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79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cnu.daejeon.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