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양계곡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슈퍼맨 조회 4회 작성일 2020-07-27 07:07:40 댓글 0

본문

샤워실 짱 좋은 계곡 추천!! 씻는 거에 민감 하시다면, 단양 다리안계곡 오세요!

단양 다리안관광지에 위치한
다리안계곡에 다녀왔어요

화장실, 샤워실 같은 시설 관리가
잘 되어 있어요.
특히 계곡에서 식은 몸을
뜨거운 물로 샤워하니까 너무 좋았습니다

캠핑장도 사이트가 넓직하게 구성되어 있고
텐트 사이로 얉은 물을 흐르게 해서
꼬맹이들이 부모 시야 안에서 물놀이 할 수 있도록
잘 해놨더라고요.

온가족이 캠핑 겸 계곡 물놀이 가기에
너무 좋아보였어요.

소백산 등산도 가능하니
등산겸 가셔도 좋겠습니다

여름이 아쉽게 끝나가네요
하지만 여름 지나면 가을입니다

올 가을에도
뷰~~자 되세요!
정봉진 : 다리안 계곡  너무좋앗씀니다.    다녀본 중  제일  깨끗하고......이럿튼  저럿튼  지장산 사모님 다이빙 .......너무 제미있어읍니다. 인생 뭐  있읍니까,  이렇개 웃고 사는거지요.  지장산 다이빙  최고.
캔디홍 : 남편분 지금도멋지지만
눈썹문신하시면
상남자스타이실 나오실듯ㅋ
요즘눈썹문신 대박이던데요
자작나무 : 궁금한게 있습니다
차박 최장 얼마나 해보셨는지요?
김써니 : 잘 봤읍니다~^^
연가댁yeongadeck : 항상 두분 너무 보기 좋아요~!^^ 시원한 계곡보니 저도 여름 지나기 전에 한번 더 가고 싶네요ㅁ
김성진 : 두분 너무 다정해보이시구
사모님도 너무 이쁘고 귀여우세요 ㅎ
앞으로도 계속 즐거운 영상 올려주세요
펭귄냥과판다군TV - P.P Couple : 우와아~ 샤워실있는게 대박인데요??
ette Lun : 잘봤습니다~^^
꼼지락 거리는중 : 보기만 해도 등꼴이... 쏴 합니다. 시원해 보여요~
더위가 쏵~~~ 가시는듯~

언제나 행복들 하시고, 감사합니다~
우주선톨카 : 여름동안 고생 많으셨네요.
보통 더운날 이정도 작업이면 부부가 다툴만도 한데 ㅎㅎ 천생연분이신듯??
좋은 정보 감사드려요.
앞으로도 부탁드려요ㅎㅎ

시원한 바람에 한방치유까지…단양 '학현계곡' / YTN

[앵커]
전국의 숨은 휴가지를 찾아 소개하는 순서, 오늘은 충북 단양의 학현계곡 편입니다.

이 계곡은 깊은 높은 곳에 위치해 잘 알려지지 않은 데다 한방자연치유센터까지 갖추고 있는 곳입니다.

김동우 기자가 다녀왔습니다.

[기자]
듣기만 해도 소름이 끼칠 정도로 시원함을 느낍니다.

낙수의 길이가 5m에 지나지 않지만 수량이 많아 떨어지는 소리가 우렁차고 청량감을 주기에 충분합니다.

해발 400여 m가 넘는 계곡이어서 물이 아니더라도 여름이면 시원한 바람이 부는 곳입니다.

[최영철, 경기도 고양시]
"계곡에서 너무 시원하게 아주 맛있는 것과 우리 가족들하고 진지하고 편안하게 그래서 행복하고 좋습니다."

이곳 계곡 곳곳에는 깊지 않은 자연 수영장이 있어 어른, 아이 모두 물놀이를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이 계곡은 주변에는 깊고 높은 산들이 많아 여름이면 늘 시원한 바람이 불어옵니다.

그래서 밤이 되어도 모기가 없어 편안한 휴식을 취하기에 안성맞춤입니다.

[이승복, 충북 제천시 청풍면 학현리]
"계곡과 숲이 어우러져 있잖아요 그리고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지지 않아 그런지 때가 묻지 않았어요 저희 계곡은 청정계곡이라고 저희가 이렇게 이름을 붙였어요."

널리 알려지지 않은 데다 마을 주민들의 철저한 환경 관리로 청결한 점이 특징입니다.

해발 1,016 m의 금수산에서 발원된 이 학현계곡은 6km에 이르며 청풍호로 이어집니다.

계곡 인근에는 제천시에서 위탁 운영하는 자연치유센터가 있어 힐링의 참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침과 기체조에다 제천 약초로 만든 각종 음식을 먹으며 수려한 풍광 속에서 마음이 평화로워지는 피서를 즐길 수 있습니다.

[황웅근, 치유센터장]
"계곡에서 목욕하시고 올라오셔서 좀 불편한 것들 호소하시면 저희가 한방치유해 드리고 이분들에게 힐링 서비스해 드리고 있습니다."

계곡 중간에는 야영을 할 수 있는 캠핑장도 조성돼 어린이를 둔 가족에겐 체험의 장으로 좋습니다.

주변 경관이 학이 날아가는 모습을 닮았다 하여 이름 붙여진 학현계곡은 청풍 8경의 하나입니다.

기암괴석과 산세 등 풍치 역시 무더위를 식히기에는 시원한 바람과 물 못지 않습니다.

아직 다른 피서지의 교통불편이나 환경오염 등은 없지만 갈수록 피서객들이 늘어나 주민들은 걱정 아닌 걱정을 하고 있습니다.

YTN 김동우[kim... (중략)

▶ 기사 원문 : http://www.ytn.co.kr/_ln/0115_201508040501054510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8585@ytn.co.kr, #2424

▣ YTN 유튜브 채널 구독 : http://goo.gl/Ytb5SZ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단양 선암계곡(드론영상)

충북 단양군 단성면 가산리 부터 대잠리 중방리에
이르는 계곡으로 상선암 중선암 하선암으로 나뉘며
단양팔경에 속한다

... 

#단양계곡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0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cnu.daejeon.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