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기물보관소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천상여자 조회 2회 작성일 2021-06-12 18:59:46 댓글 0

본문

[미스테리] 10만년 동안 봉인되어야 하는 금지 구역 온칼로

#온칼로#방사능#금지구역\r
미스테리 음모론 리뷰 파일 #12
\r
안녕하세요! 미스테리 요원입니다.\r
12번째 미스테리 음모론은 방사능 폐기물 저장소인 온칼로에 대해 이야기하려고 합니다.\r

\r

# 극적인 연출을 위해 사용된 이미지로 소재와 안맞는 이미지가 존재 할 수 있습니다.\r

Kevin MacLeod의 Interloper은(는)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라이선스(https://creativecommons.org/licenses/by/4.0/)에 따라 라이선스가 부여됩니다.\r
출처: http://incompetech.com/music/royalty-free/index.html?isrc=USUAN1100401\r
아티스트: http://incompetech.com/
떠빙왕 : 방사능 폐기물들 정말 문제군요.. 10만년이라니ㄷㄷㄷㄷ 음악도 편집도 영상도 좋았어요. 내래이션까지 있다면 더욱 몰입될것같습니다!!!
- Webfoot Octopus : 800번쨔 구독자..
ᄀᄂᄃ : 근데 어짜피 기록으로 계속 남아있으니까 미래인류가 파해치지는 않을듯
범쓰 : "지구를 알기엔 우리가 너무 늦게 태어났고, 우주를 알기엔 우리가 너무 빨리 태어났다."
강영진 : 이게 왜 미스터리? 어그로 쩌네

조만간 꽉 찬다는데…'사용 후 핵연료' 어떻게? (2019.05.29/뉴스데스크/MBC)

최근 한빛 원전 1호기 사고로 원자력 발전의 위험성이 다시 한번 부각됐습니다. 오늘은 원전에서 전기를 생산한 뒤 버려지는 핵폐기물 문제를 짚어보겠습니다.
#핵연료 #원전 #방사능
브릭 : 침대에 라돈만 나와도 난리난리치고 라돈나온 침대 지역으로 못들어오게 시위
아파트애 라돈 조금만 나와도 소송에 시위하며 난리난리
후쿠시마산 수산물 들어오는거에 대해서 절대반대
신규원전 건설에 대한 공론화 의겸수렴 결과는 원전을 짓는쪽으로 결론
하지만 사용 후 핵폐기물 저장 시설을 지을려고하면 미친듯이 달려나와 반대
원전 폐기물은 계속 나오는데 그럼 어쩌자고? 대한민국 국민수준 대단해.
withme choi : 원전으로 퐁요를 누리고 핵폐기물은 정부탓 ㅎㅎㅎ 우리지역은 안되~~~~!!!!!
그래서 원전 줄이겟다고 하니 원전마피아들 난리법석~~ 일자리도 없어져~ 꽥꽥~~!!!
난 풍요만 누릴테니까 아몰랑~~~!!!! 정부가 알아서해`~~!!!!
냥냐냐냥 : 저게 진짜 문제가 되는게,
이미 핵폐기물은 잔뜩 쌓인 상태라
급하게 원전가동 멈춰봤자 폐기물은 안없어진다는 거임.
폐기물 보관시설은 어쩔수 없이 필요한데
위험하니 지역이기심을 들먹일 수도 없는 문제이고...
그렇다고 원전가동을 멈춰?
벌써 불볕더위가 시작된 시점에 전기 부족해 보소.
국민들 다 들고 일어나지.
제천동현동주민 : 대한민국 국민들수준이 지들지역에 방폐장짓는다그러면 시위쳐나와서반대 ㅋㅋㅋㅋㅋㅋㅋㅋ 타지역에 짓는다고하면 조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다가 나중에 방폐장못지어서 방사능퍼지면 왜안지엇냐고 지랄지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병신년놈들
MST Oh : 정치적 싸움으로 끌고가지마라 생각없는 것들아. 여태까지 이래된게 자한당때문이라고 치부해버리기만 하면 다음세대한테 '너네들이 이렇게 고통받는건 다 자한당 때문이란다'라고 해버리고 입 쓱 닦아버릴거냐? 대책을 세우고 바로 실행해야할거아냐? 그리고 원전가동중지가 먼저라고 하는것들아. 원전 가동 중지하면 지금까지 보관중이 폐기물은 무슨 비트코인마냥 증발해버린대냐? 얼탱이가 없는 말들을 싸질러대고 있냐 진짜.

폐기물처리업 의 종류 (폐기물관리법 기준)를 알아봅니다. 청주행정사 사무소 에서는 수집운반업, 재활용업, 처분업 등의 허가나 신고를 대행 합니다.

폐기물관리법 상 폐기물 처리업은 사전에 사업계획을 작성하여 적합 통보를 받아야 합니다. 관련 사업계획서 작성이나 기타 상담 진행 합니다.
콧털 : A라는 업체에서 시군에서 입찰을 받아서
B라는 업체가 수집운반한다면 처벌은 어떻게 되고 신고는 어디로 해야하는지요?
그리고 실제 톤수는 2톤을 상차하였으나
계근소나 회사에서 톤수를 조작하여 올려서
20톤으로 올려서 돈을 받는 경우도 궁금합니다
영원한돌쇠 : 고물쌍 허가 평수는 몇평이나 되는지요
STORY BOX : 소니 구형모니터들
삽니다
국산 대당1만
외제 대당3만

몽골수출 ㅡ

나오면 연락바랍니다
고장품은 불가

010 8355 8403

일산가좌동 입니다
전국가능

화면에 글자 자국 보이는건 불가
전원 안 들어오면 불가
깨진것 불가

110볼트가 많으니
확인후 전원 꼿아야 함

일산가좌동 입니다





그외에 모든것
이거 저거 다 삽니다



ㅡㅡ
로또대마왕 : 혹시과일포장캡재활용할수있나요
아님무상으로처리할수있나요

... 

#폐기물보관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013건 6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cnu.daejeon.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