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공정성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호빵맨 조회 5회 작성일 2020-09-28 10:48:25 댓글 0

본문

하차 인사조차 없었다? 김호중 사랑의 콜센타 하차한 진짜 이유

#임영웅 #김호중 #사랑의콜센타

사랑의콜센타 하차가 군 문제였다면 로또 싱어 역시 합류가 불가능했습니다.
군 문제가 걸려 있는 상황에서 트롯 전국체전이 김호중 카드를 어떻게 활용할 지 궁금해 집니다.
연예 뒤통령이진호 : 안녕하세요. 이진호입니다. 썸네일에 임영웅 씨의 사진을 사용한데 대해 말씀드립니다. 해당 사진을 보시면 알겠지만 임영웅 씨가 미스트롯2를 홍보하는 영상에서 캡쳐했습니다. 썸네일을 통해 말하고자 하는 내용은 '미스트롯2'의 홍보에 나선 임영웅 씨와 경쟁 프로그램인 '트롯 전국 체전' 홍보전에 나선 김호중 씨의 대리전을 표현해보고자 했습니다. 하지만 많은 시청자분들이 지적해 주신 바 해당 썸네일을 교체했습니다. 개인적인 사정이 있어, 썸네일 교체 작업이 늦어진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이정연 : 정확한 정보만 보도 하세요 쓸데없는 각본 만들지 마세요
이은경 : 티비조선은 앞으로 사람 잘 뽑으세요!
안춘화 : 구독취소합니다
j l : 연예뒤통령님진호씨. 임영웅씨랑 무슨 상관입니까?이름이나 사진빼주세요.뭐따지고보면 김광수 소속사랑합류해잖아요.제발 그런식으로 유트브하지마세요.
ᄂᄂ : 이진호씨 좀이상해졌네요 똑바로해 요 왔다갔다 하지말고~~^?
이미례 : 열심히 한곳에서 ? 좋은소식 전하며 기생하시고 다른 사람의 사진은 홍보용으로 쓰지 마시고 내려주세요.
ㅎㅎㅎ 열심히 홍보하세요.당신이 응원하는 그분들~
오미미 : 조선일보와 계약서를 안썼으니 조선일보 맘이겠죠 ... 어떤 면에서는 또 호중씨 맘이겠고...
ᆞᆞ : 왜 성실하신분께 자꾸 화살을 쏘지요...다른 트롯맨들도 먼지털면 뭔가 나오겠지요..
난도질을 하네요
ᆞᆞ : 근데 이진호씨는 호중님께 안좋은 감정 있으세요~~~
느낌 괜히 기분나빠요

[FULL영상] 연애의 참견3 다시보기 | EP.20

[FULL영상] #연애의참견3 #다시보기 | EP.20

로맨스 파괴 토크쇼 연애의 참견3
매주 화요일 밤 10시 50분 KBS Joy 방송
출연 : 서장훈, 김숙, 한혜진, 주우재, 곽정은

[KBS N]
▶ 홈페이지 : http://www.kbsn.co.kr
▶ 페이스북 : http://www.facebook.com/happykbsn
▶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kbsn_official
안지민 : 6:04 ㄴ난... 더 좋아....
Jolly : 싸우기싫고 편안한 연애만 하고싶다? 그게 말이 되니? 당장 나 스스로도 내가 마음에 안드는데 30여년 다르게 살아온 사람 둘이 갑자기 만났는데 어떻게 좋을 수만 있냐. 진짜 어리다 남자..
angela li : 그래 그러자 하지 말든가ㅡㅡ
OkKyung Lim : 29인데 저게 분간이 안가면 그건 .... 그리고 왜자꾸 남친이라 불러 ㅋㅋ 저 남자는 저 여자를 사귄적이 없음
S J : 피하려는 남자"랑 똑~~~~같은 남자와 살고 있는 아줌마입니다.. 결혼 11년차 대화다운 대화를 나눈적이 단 한번도 없고 '인생은 혼자' 라지만 부부로서 앞으로 살아갈 70년 넘는 세월을 어찌 살아내야 할지.. 그게 더 두렵습니다...
Phillips pury : 남친이 아니지ㅋㅋㅋ 걍 원나잇상대였구만
짱구는옷말려. : 연애는 개막장이다 ㅋㅋ, 빛이나는 솔로 딴단 연애하지말자 ㅋ
MM DIN : 걍 원나잇 하려고 오픈채팅 한거고 술 먹고 여자 생각날때 마다 연락한거구만 으이구 으이구 별 쓰레기랑 눈치 1도 없는 여자..
Brian Moon : 첫번째 사연 남친이었던게 맞아? 하루만에 사랑해?;;;
Na Noh : 아니 ㅋㅋㅋ 욕정을 풀고싶으면 돈쓰고 유흥업소나 가라 진짜 찌질하게 사람가지고 뭐하는짓거리야 ㅡㅡ 그리구 여자분 제발 본인을 먼저 사랑할줄 알아야 남한테도 사랑받을수 있어요.. 요즘 사회에 드문 너무 착하신분인 것 같아요.. 상처받지마시구 더 단단해져서 단단한 사랑하시길 바랍니다.

[EP.28] 차라리 솔로가 낫다고 느낄 때 [연애의 참견3]

#연참드라마 EP.28 – 사랑도 통역이 되나요?
연애 중인데 외롭게 느껴지는
아이러니
▶ 배우 : 김가현, 박경순, 류근지

로맨스 파괴 토크쇼 #연애의참견3
매주 화요일 밤 10시 50분 KBS Joy 방송
출연 : 서장훈, 김숙, 한혜진, 주우재, 곽정은

[KBS N]
▶ 홈페이지 : http://www.kbsn.co.kr
▶ 페이스북 : http://www.facebook.com/happykbsn
▶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kbsn_official
킴킹 : 남자는 엄청 못생겼는데
여자는 여신급 외모네ㄷㄷ
홍예띠 : 만나서는 누가 못해줘잉,,,,,,,떨어져있을때도 잘해줘야지
4차원이상의기적의뷰 : 류근지를 여기서 보다니 ㅋㅋㅋㅋ 근지오빠 개콘때 너무 재밌게 잘봤어요><
김민영 : 여러분 세상이 반이 남자고 세상의 반이 여자래요!! 이상한 연애에는 집착하지 않기
Dung Bin : 여자배우분 하늘색오프숄더(바에서 상타고 친구들이랑 술마실때) 어디껀지아시는분ㅠㅠ 알려주세요
GRACIOUS DIGNITY : 둘이 위쳇 메신저 사용하면 덜답답할 듯
에삐히슬리 : 지 필요할때만 찾는 놈임.그닥 안조아하고 저런식을 즐기고 전여친한테 집착했다가 까여서 더 복수심에 그러는 인간도 있음.헤어져보면 알수있음..바로 행동바껴서 미안하다 어쩌고저쩌고 잘못인정하고 잘하는 스탈이면 괜찮은데 척하다 또 잠수다 싶음 역시 생각했던 놈임.분명 집가서 이여자저여자들 하고는 톡이며 몇시간씩 통화하는 인간일수도 있음.핸드폰 뒤지면 다 나올거임.
100억부자 : 진짜 공감가네요.
빨리 정리 하는 게 좋아요.
진짜 이기적인 사람이고,절대
안변해요.
p달빛사랑 : 저와 같은 경우네요 전 미련없이 헤어졋구요 ㅠ 다른 사람 만나 예쁜 사랑 하세요~
김연주 : 지친다

... 

#연애의공정성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78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cnu.daejeon.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