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산부겨울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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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자급자족가족 조회 2회 작성일 2020-09-24 23:05:25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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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신/출산]태아에게 치명적인 임산부의 사소한 실수 8가지 l민주선생님l

안녕하세요. 육아코디/놀이전문가 민주선생님입니다.

임신 초기, 중기 임산부가 할 수 있는 사소한 행동들이
태아에게는 치명적일 수 있다는 것! 알고계신가요?

사소한 행동이기에 무심코 했다가 태아의 기형유발, 중추신경계 이상, 발달장애, ADHD 등등
초래할 수 있다고 하니, 8가지 행동 꼭 확인하세요 ^^

♥내용♥
ㅇ 태아에게 치명적일 수 있는 사소한 행동 8가지
[ 모든 내용은 개인적인 의견이 아닌 보건복지부에서 정한 임산부가이드라인을 참고한 내용 전달입니다]

♥참고자료♥
ㅇ 임신육아종합포털아이사랑 : http://www.childcare.go.kr/cpin/contents/010202010000.jsp
ㅇ 보건복지부 임신/출산 정보 :http://www.bokjiro.go.kr/welInfo/retrieveWelInfoBoxList.do?searchIntClId=01
ㅇ 식품의약품안전평가원 : http://www.nifds.go.kr
ㅇ 식약처 온라인 의약도서관 : http://drug.mfds.go.kr
ㅇ 북미 기형유발물질정보센터 : http://www.otispregnancy.org

세상 모든 부모와 아이들을 응원합니다 ^^

▶ 육아 관련 정보 전체보기 : https://www.youtube.com/channel/UCTpsxV34z_BypmedxeBSzXA/videos?view_as=subscriber

▶ 민주선생님 인스타그램 : 민주선생님(joo_werly)

[부모의 올바른 육아지식이 아이의 똑똑하고 멋진 인생을 설계한다]

부드러운 니트를 활용한 겨울코디 | 깡언니 데일리룩 겨울룩북 | winter lookbook | 임산부 여친룩 데이트룩

깡언니
키 164cm 몸무게 48kg
임신 5개월로 넘어가고 있어 이제 제법 배가 나왔어요
너무 위에서 촬영해서 츄파츕스 같아보이네요
다음영상은 좀 더 완성도 있게, 임부복으로 준비해볼게요 !
이번 허접한영상 이해해주시고 잘 봐주세요 :)

이번엔 니트재질 민감하신분들도 편하게 입으실 수 있는
부드러운 니트,폴라,원피스 이용해서 겨울 코디 촬영해보았어요

촬영한 옷은 모두 깡언니의류이며,
사이트에서 만나보실 수 있어요 :)
http://bit.ly/2XOzWvq

코디별로 상세URL은 업데이트되는대로 수정해노을게요 :)

- kkangunni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kim.kkang/


BGM
✔️Track - MPL - FLY
✔️Soundcloud - https://soundcloud.com/te2gbcbugp8i
✔️나눔뮤직 - https://tv.naver.com/v/10570008
스녕 : 코디 너무 잘 하셔서 쇼핑몰까지 봤는데 영상이 더 예쁜거 실화인가여 ...
. : 1:37 레이어드 된 시스루와 티셔츠를 사고 싶은데 아무리 찾아도 없네용.. 제품 이름이 뭔지 알 수 있을까요??
김현주 : 모델 입으신 바지 사이즈가 어떻게 되나여?
저는 임신을 안했는데 몸매가 같아여 ㅠㅜ
김현주 : 옷은 더보기란에 링크 걸어주시면 사는데 좀더 수월할것 같아여
김윤현 : 조안씨닮은거 같아염 귀여우세용
코디 잘 봤어요 근데 바지 안불편해용?
편한 원피스로 입고다니세요 배가 이제 더 많이 나올턴데ㅠㅋ
lee mr. : 몇주전에 임신 3개월이였는데 벌써 임신 5개월이시네요 ..
솔츄 : 다 사고싶어요 ㅠㅠ
노구미 : 코디가 너무 예뻐용

임산부 20분 유산소 &10분 폼롤러 마사지 | 샤인킴 임산부홈트 시즌2 초기6편 Prenatal Pilates 1st Trimester Vol.6

#샤인킴 #임산부홈트 시즌2 여섯번째 운동 영상입니다.
촬영일 2020.04.07 (임신 14주 1일차)

드디어 #입덧 지옥에서 해방 된 것 같습니다. 에너지가 샘 솟으니 오랜만에 땀을 흘리며 역동적인 운동이 하고싶네요. 임신 전 부터 규칙적으로 운동을 하셨던 산모님이라면 #임신초기 라고 조심조심 할 필요는 없답니다. 나의 체력과 컨디션이 허락하는 범위 내에서 평소처럼 운동을 해 나간다면 입덧과 무기력함도 더 잘 극복 할 수 있을거예요.

임신초기 임산부는 물론 중기, 후기 임산부도 무리 없이 따라 할 수 있는 20분 유산소운동과 #폼롤러 를 활용한 하체 마사지 10분으로 총 30분 정도 개운하게 운동다운 운동 함께 해볼까요? ^^

유산소운동 20분 루틴은 아파트에서도 층간 소음 없이 할 수 있는 동작으로 구성했으며 임산부가 하기 힘든 점핑, 턴, 플랭크 등의 동작 없이 온 몸의 근육을 구석구석 자극하며 심박수를 올릴 수 있도록 짰습니다. 50초 동안 운동하고 10초 동안 휴식하며 총 10가지의 운동을 두세트씩 반복합니다. 신나는 음악을 들으며 저만 따라오시면 기분 좋게 땀이 나실거예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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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GM 출처

Round 5 배경음악
Kevin MacLeod의 Cephelopod - Cephelopod
출처: http://incompetech.com/music/royalty-free/index.html?isrc=USUAN1200081
아티스트: http://incompetech.com/

폼롤러 마사지 배경음악
Kevin MacLeod의 Fluidscape
출처: http://incompetech.com/music/royalty-free/index.html?isrc=USUAN1100393
아티스트: http://incompetech.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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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 영상

샤인킴 임산부홈트 활용법과 준비물 | 시즌1 vs. 시즌2 차이점? 이번엔 산전필라테스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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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인킴 관련 자격사항
-AFPA(American Fitness Professionals \u0026Associates) Pre/postnatal Exercise Specialist
https://store.afpafitness.com/prenatal-and-postnatal-fitness-specialist-certification/

-재활요법 소도구 필라테스 지도사 (사)한국국공립대학평생교육원협의회
https://sce.pusan.ac.kr/kor/CMS/Lecture/stuView.do?mCode=MN039\u0026lect_no=A20200151\u0026cource_gbn=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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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인킴의 블로그에서 소통해요 http://blog.naver.com/hyunji2005
샤인킴 인스타그램 shine_kim_fitness
비지니스 \u0026제휴 문의 shinekimfitness@gmail.com
박예영 : 와아~ 땀이 쏟아져요~ 7개월인데 16키로 쪄서 샤인 선생님영상 보면서 운동 시작한지 2주째인데..몸무게가 더이상 증가하지않아 너무 좋아요^^ 이대로 출산까지 쭉~ 유지만 하는게 소원이에요~ 샤인킴 선생님 만나서 정말 감사하네요♡
임미리 : 안녕하세요~이제막 임신 확인되서 구독눌렀습니다^^ 임신 초기 운동이 여러편으로 나누어져 있는데 1편부터 해야하나요? 5주차 완전 초기라 어떤걸 해야할지 잘 모르겠어요~
Emily : 15주차에요 죽을것같던 입덧이 말끔하게 사라지고 배는 무거워지는거같고 운동하고싶어서 찾게됐는데 다른영상들보다 훨씬 움직임도 많고 제 귀에 제 심장박동소리가 들릴정도로 운동열심히한게 너무 오랜만이라서 좋았어요 ㅠㅠ 땀도 흘리구요 너무 좋아요 ~!! 매일 하고싶어요~!
두라나 : 잘 봤어요~
지나가는 오지랖이에요
평소 임신 전에도 고강도 운동을 해왔는데
오히려 중,후기보다 초기때 더 힘들어서
걷기 운동 외에 하기 힘들더라구요
사람마다 달라서 임신 주수에 맞는 운동이라기보다
내 상태를 살피고 담당의사와 상담하는 것이
좋을거 같아요 오히려 전 초기때
치골통때매 스쿼트를 할 수 없었어요
다리 찢는 스트레칭도 피하라구 하셨고요
그래서 안정기 16주 지나고 조금씩
앉아서 할 수 있는 팔, 등, 엉덩이 강화 운동을 했구요
몸 컨디션에 따라 조절은 필수구요
임신 전보다 강도도 횟수도 많이 줄였고
오히려 저는 초,중기보다 후기때 운동하기
더 가뿐하네요
그래서 잔잔한 웨이트나 요가말고 유산소 운동찾다가 영상보게되었는데 제가 느끼기에 후기에 다소 따라하기 힘들어요ㅠㅠ
크로스 런지 변형된 동작이나 런지는
모르고 너무 깊게 내려가면 오히려
무릎에 무리가 와요 골반도 한쪽으로 쏠리구요
마지막 폼롤러도 배가 있으니 애초에 시도하기
좀 힘들더라구요ㅠㅠ
유산소부터 쭉 한 번에 할 수 있어서
좋지만 중,후기에 따른 자세한 설명이나
나눠주는 것도 좋을거 같네요~^^
암튼 잘 보았어요
뜌린이 : 집에서 누워만 있다가 임산부운동 검색해서 따라했는데 너무 좋네요꾸준히 따라해볼께요! 좋은영상 감사합니다
B Flower salons : 안녕하세요 댓글 처음남겨용~ ㅎㅎㅎ 지금 14주에서 15주 막 넘어가고있구 12주부터 열심히 따라하고 있어요!! 처음에는 너무 힘들고 어지러웠는데ㅠㅠ 조금씩 괜찮아지니까 기분도 좋고 희망(체력이 늘 수 있다는?)이 생겨서 우울함도 많이 줄었어요 좋은 운동 영상 감사해요! 운동 영상중에 제일 좋아요~ 앞으로도 열심히 따라할게요 감사합니다
SB Yoo : 넷째 임신중이고 12주에요. 초기 영상은 잘 없는데 초기영상 올려주셔서 감사해요. 큰애들 셋은 임신 16주 후로 요가만했었는데 임산부도 요렇게 운동할 수 있어서 넘 좋아요. 감사해요!
SSOLRY JIN : 이 유산소 운동이 제일 맞아요
감사합니다
SSOLRY JIN : 지루하지않고 운동량도 많고 넘 좋아요
지금 18주인데 막달까지 함께 할께요^^
곽동희 : 꾸준히 운동해서 그런지 힝들게도 안보이고 편하게 보이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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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산부겨울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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